[우컨신상] 이랜드팜앤푸드, 이색과일 ‘파인애플 푸레’ 킴스오아시스에 출시

396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 이랜드팜앤푸드의 인기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랜드팜앤푸드가 태국에서 직접 발굴한 이색과일 ‘파인애플 푸레’를 킴스오아시스에서 선보인다.

‘파인애플 푸레’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파인애플로, 태국 고산지대에서만 소량으로 생산되고 재배되는 고급 과일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심지까지 먹을 수 있어 쓰레기가 거의 나오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파인애플 대비 20% 이상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팜앤푸드의 파인애플 푸레는 마켓컬리 입점 2개월 만에 2억5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큰 인기를 끌었고, 4월 중순 킴스오아시스에도 새롭게 입점했다.

이랜드팜앤푸드 관계자는 “파인애플 푸레는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이색 과일인 만큼, 판매 시작과 동시에 반응이 뜨겁다”라고 말하며 “이랜드팜앤푸드는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슈퍼마리오 무비 에디션’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6일 개봉하는 미국 올해 최고 흥행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피자 3종과 사이드디시 2종을 21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짭짤한 페퍼로니와 햄, 불고기로 맛을 낸 ‘슈퍼 디럭스 히어로 피자’, 풍성한 불고기 위에 체다치즈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 체다 스타라이트 피자’, 페퍼로니와 리코타 치즈로 달콤한 맛을 낸 ‘리코타 페퍼로니 킹덤 피자’를 출시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체다치즈, 핫 윙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체다치즈 치킨’, 아보카도와 크림소스를 통해 부드러운 맛과 베이컨으로 짭짤한 맛을 살린 ‘아보카도 크림 파스타’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정판 피자 박스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피자와 사이드디시를 오늘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콜라보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