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클라시코(CLASSICO)가 ‘클라시폼 슬립온’(Classyfoam Slip-on) 3종을 공개했다.
‘클라시폼 슬립온’은 날렵한 실루엣의 EVA 일체형 슬립온으로 ▲아이보리 ▲브라운 ▲라이트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상품은 인솔(기능성 깔창)을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어 인솔을 부착했을 때는 스니커즈, 인솔 없이는 샌들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뒷꿈치를 받쳐주고 탈화를 방지하는 힐 서포터(Heel Supporter)로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스토커즈(Stalkers)와 협업한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스토커즈가 클라시폼 슬립온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소개한 캠페인 영상은 스토커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스니커즈 혹은 샌들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하며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을 찾는다면 클라시폼 슬립온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 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쟝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신규 출시된 라벤더 블랙과 톤다운 브라운 컬러는 잦은 염색으로 인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화해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폼폼푸린, 시나모롤 캐릭터와 결합한 각각의 기획 세트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다꾸 스티커도 동봉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상품과 굿즈는 지난 4월 공식몰에서 선주문을 진행해 오픈 하루 만에 준비 물량 전량 소진을 기록했다.
헬로크림 잔망루피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아모레몰을 비롯한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시나모롤 피크닉 매트, 휴대용 아웃도어 체어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 휴메딕스,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출시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고기능성 선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휴메딕스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등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과색소침착(기미) 부위 면적 △과색소침착 부위 균일도 △과색소침착 부위 피부 밝기 △피부 속 멜라닌 감소 △피부 투명도 △피부 결(거칠기) 등 항목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
또 식약처 승인을 받은 미백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5%)와 글루타치온, 트라넥사믹애씨드 등 기능성 성분을 배합해 시너지를 높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0가지 히알루론산과 4가지 복합 병풀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을 반사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자차와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발림성이 우수해 섬세한 케어도 가능하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멜라 리턴 선세럼은 수분 제형으로 기존 선케어 제품들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라며 “자외선에 예민하고,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을 하던 분들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과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 SPC 잠바주스, 트로피칼 하와이안 음료 3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하와이 휴양지’를 주제로, 리치를 포함해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 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망고&리치 베이스에 파인애플을 갈아 넣고, 상큼한 패션후르츠 토핑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패션 파인 리치 스무디’ △코코넛베이스를 넣은 망고스무디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리치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 루비자몽을 착즙한 주스에 리치베이스, 탄산수를 섞어 청량감을 살린 ‘루비자몽 리치에이드’ 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부터 21일까지 신제품을 해피오더로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또, 22일부터 26일까지 신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최대 6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열대과일 리치를 메인 원료로 휴양지에서 맛볼 수 있는 음료를 출시했다”며,“앞으로도 다채로운 이색 과일을 활용해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잠바주스만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리큐덤’ 6종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코로나19 방역 완화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상처 케어를 위한 습윤드레싱 ‘리큐덤’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큐덤은 특장점과 규격이 다른 6종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부터 화상이나 깊은 상처까지 모두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을 포함한 제품의 경우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상처 치유 과정에서 색소 침착은 물론 상처 부위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큐덤 6종은 △리큐덤 EX(움직임 많은 가벼운 상처), △리큐덤 밴드 혼합형/단일형 2종(손가락 등 작은 상처), △리큐덤 폼(진물 나는 깊은 상처), △리큐덤 번(화상 및 깊은 상처), △리큐덤 케어스팟(얼굴 상처 및 트러블 부위)으로, 상처의 유형 및 부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제품별로 맞춤 공법이 적용된 것 역시 강점이다. 움직임이 많은 곳에 사용하는 제품에는 ‘피부주름공법’을 적용해 접착력을 높였으며, 손가락 등 물이 자주 닿는 부위 제품에는 세안 및 샤워를 할 수 있게 방수처리 했다. 이와 함께 가장자리를 얇게 처리한 ‘베벨링 공법’을 통해 부착 후에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부여했다.
이와 함께 얼굴에 부착하는 케어스팟은 ‘핑거픽’ 기술을 도입, 손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폼·번 제품은 지혈 반응을 촉진하는 ‘알긴산나트륨’을, EX·밴드는 상처 회복 시간을 단축시키는 ‘센텔라추출물’을 함유하여 적절한 습윤 환경 조성과 빠른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덤 브랜드 담당자는 “리큐덤은 상처 및 부위별로 최적화된 6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돼 가벼운 상처부터 깊은 상처까지 모두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습윤드레싱 자체의 효능·효과에 집중한 리큐덤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상처 케어를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