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템 음식 상품 육류 치즈 과일

1797

이번 코스트코 추천템은 필자가 코스트코에 가면 반드시 사는 음식 추천상품입니다. 가공식품과 육류가 많은데요, 그건 아마도 실제 균일한 품질,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좋은점, 그리고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음식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아닐까 싶습니다.​

HAVARTI CHEESE SLICE : 15,990won

코스트코 추천 첫번째는 하바티 치즈 슬라이스 입니다. 32장으로 되어있고 고소하고 담백한데다, 풍미가 좋은 편입니다.

HAVARTI 제품을 꼭 코스트코에서만 볼 수 있는건 아니지만 자주 슬라이스 치즈 32개 들이는 코스트코가 유일합니다.

보다시피 두툼한 치즈의 사이즈도 넉넉하고 개별로 구분하여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종이포장이 되어 있어 긴 시간 냉장고에 저장해 두어도 낱장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와인이나 위스키 안주로도 좋고 저처럼 아침에 토스트위에 얹어먹어도 아침이 든든해서 괜찮습니다. 32장이니까 하루에 한장씩 먹어도 한달이상 걸리고 두께가 있어서 가족들이 같이 먹어도 규칙적으로 소비하더라도 사실상 두어달은 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일반 체다치즈나 국내 가공형 인공치즈에 비해 짜지 않고 내추럴한 느낌이 살아있어서 자주 사게 되네요.​

소문난 돼지불백 : 15,990won

두번째 코스트코 추천상품은 밥도둑 궁 돼지불백입니다. 4천원 할인된 가격이라 평소에는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사진처럼 포장된 팩이 5팩 들어있고 한 팩에 400g입니다. 2-3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죠.​

조금 수월하게 요리할 수 있는 꿀팁인데요, 평소에 냉동보관하고 있다가 먹기전 20분 전 쯤에 꺼내서 미지근한 물을 받아서 팩 통째로 담궈두면 해동을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웍에다 살짝 졸이듯이 찌글이방식으로 물기를 날려버리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불백 특유의 단짠이 잘 녹아있고, 밥한공기 뚝딱할 수 있는 반찬이기도 하죠. 5팩이니 한팩당 4천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코스트코 꿀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양념 돼지갈비 :1.9kg, 29,990won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육류에서 구매빈도가 높은 두가지를 꼽는다면 안심스테이크와 돼지갈비를 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양념돼지갈비 1.9kg은 장점이 많은 음식추천템입니다.

​​

1.코스트코 육류의 장점은 가성비겠죠. 그중에서도 돼지불백과 오리주물럭은 1.9kg으로 100g당 가격이 아닌 팩당 가격으로 되어 있어 골치아프게 계산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2.맛이 균일하죠. 언제 가더라도 제대로 배합된 레시피 덕에 기대치를 충족시켜줍니다.

3. 고기 질이 좋아서 깐깐하게 검수한 걸 쉽게 눈치챌 수 있습니다. 양념고기류라고 해서 대충 섞지 않는걸 알 수 있어요. 아이들이 잘 안남기니까요.

​​

레드용과 4Ea : 17,990 won

마지막 코스트코 추천템은 과일인데요, 4개들이 레드용과 입니다. 용과는 한번 먹으면 자꾸먹고싶어지는 재미있는 과일인데요. 코스트코는 속살이 하얀 용과가 아니라 빨간 걸 판매중이더라고요.

용과 자체가 단단한 껍질에 싸여있지만, 속살이 부드럽고 씨를 같이 먹기때문에 먹기가 편해서 아이들에게 주면 참 좋아라 합니다.​

그리고 늘상 화이트용과만 먹다가 이렇게 붉은 과일류를 먹으면 재미도 있고요. 뿐만아니라 냉장보관하면 생각보다 퀄리티 유지가 오래되어서 텀을 두고 먹어도 좋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