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숙면했다ㅠㅠ” 간편하게 뿌리는 코골이 방지 스프레이

156

JTBC ‘아는형님’

코골이는 좁아진 기도를 공기가 지나가면서 일으키는 진동으로 대표 잠버릇 중 하나로 꼽힌다. 이 지독한 버릇은 본인은 물론 함께 자는 사람의 숙면까지 방해하게 되는데, 악영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셔터스톡

코골이는 수면 중 호흡을 방해해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한다. 이에 잠을 자는 동안 호흡이 불규칙하거나 일시적으로 멈춰 깊은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돼 아침에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없게 된다.

셔터스톡

특히 일반 사람이 인지하지 못하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증상’이다.

코골이가 심해질수록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게 되는데, 심해지면 발기부전을 야기한다.

이하 코잠솔솔

최근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줄 신박한 아이템이 출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간단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코골이를 막아주고 예방하는 ‘코잠솔솔 코골이 방지 스프레이’다. 공기의 통로인 기도가 여유롭게 유지되도록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으로 코골이 소음이 줄어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로가기)

콧속에 삽입 후 뿌리는 간편한 방식으로 취침 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필요에 따라 밤 동안 여러 번 적용할 수 있고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선 머리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각 콧구멍에 1회씩 분사하는게 좋다. 아로마 허브인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돼 사용 시 청량하다.

실제 테스트 결과, 제품 사용 전 코골이 소리는 약 63.9dB로 믹서기 소리와 비슷했으나 사용 후 42.6dB로 조용한 속삭임 정도로 줄어든 모습이 확인됐다.

삼현 제약과 비엘(구 바이오 리더스)이 함께 연구개발한 PGA(폴리감마글루탐산)로 항바이러스 역할까지 한다. 물 분자를 흡수해 비강 내부 촉촉함 및 건조함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은 “새벽이 고요해서 좋네요” “진짜 뻥 뚫리고 자는 내내 깨지도 않고 꿀잠잤어요ㅎㅎ” “항상 코 고는게 심해서 이것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스프레이 하나로 많이 개선이 되니 신기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코골이 방지 스프레이 ‘코잠솔솔’ 구매를 원한다면 단독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 중인 온라인 쇼핑몰 ‘택샵’을 활용해보자. 현재 택샵에서 60% 할인된 11,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