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철 캠핑 및 바캉스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는 △물건을 보관하는 ‘박스’ △박스 위에 올려 물건을 비치하는 ‘상판’이 한 세트로 구성됐고,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 2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앞서 선보인 ‘하이브로우 스토리지 쿨러백’을 담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크기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수납공간이 부족한 가정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1만 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예약 시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 중 1종을 3천원 혜택이 적용된 1만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900원에 판매한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 및 바캉스에 적합한 ‘하이브로우’ 협업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를 더해 행복한 휴가를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