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이나 소개팅 데이트 등 중요한 약속이 있는 전날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생겼거나 안색이 칙칙해 보인다면 이보다 난감할 수 없다.
당장 피부과를 찾기에는 시간이 없고, 화장으로도 커버가 안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자기 전에 붙이고 6시간 뒤 일어나면 눈에 띄게 완화된다는 응급템을 소개한다.
바로 수백 개의 ‘마이크로 니들’이 달려있는 ‘니들패치’가 그 주인공이다.
바늘이 피부에 직접 침투해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는 기술이다. 좋은 주성분이 최대한 발휘되고 용해 속도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돼 피부 진정 효과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을 접목한 ‘니들패치’는 마이크로 니들이 촘촘하게 박혀있는 패치로 호응이 크다. 패치 가운데 부분이 피부 고민 부위(트러블, 주름, 기미)에 위치하게 붙인 다음 꾹 눌러주면 머리카락 7분의 1 정도 굵기의 초미세 ‘니들’이 치부 속에 침투되는데 통쾌하고 중독적인 시원함으로 아픈 느낌은 전혀 없다.
오늘은 이 신박한 니들패치 5종을 소개한다. 택샵에서 오는 27일까지 최대 58% 할인된 노마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두 눈 크게 뜨고 주목해 보자. (바로가기)
바늘 끝에 있는 유효성분이 피부로 직접 침투해, 6시간 이후면 트러블에 확연한 진정 효과를 가져다준다. 단순히 가려주고 손의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에만 그치는 일반 패치와 달리 미세한 바늘들이 피부 속으로 들어가면서 보다 빠르고 많은 양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한다.
바늘이 트러블 뽑아주는 느낌이라는 ‘트러블엔 패치’의 큰 버전이다. 실제 사용해 본 결과, 작은 트러블의 경우, 자그만 구멍이 보일 정도로 뿌리까지 뽑혔고 큰 트러블의 경우, 울긋불긋한 부위가 눈에 띄게 완화됐다.
4주 사용만으로도 멜라닌 기미 뿌리를 90% 감소시켜준다며 이목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미백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을 응축해 만들어졌다. 붙인 후 4시간~10시간 뒤 기미와 함께 패치를 떼어내는 방식으로 안색 개선 효과는 물론 기미 잡티를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눈가, 팔자 등 주름 부위를 4주 만에 완화시켜주는 패치로 가장 독특한 점은 ‘가교 히알루론산’ 함유다. 가교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흡수해 수백 배로 팽창되며, 그 상태로 수개월동안 피부 속에서 분해되지 않고 고탄성을 유지하는 특징이 있다. 실체 측정 결과 주름 부위에 4주 사용 후 수분 21%, 탄력 15% 증가의 효과를 보였다.
비타민 B군과 카페인이 함유돼 30분 만에 빠르고 효과적인 파워 충전이 가능하다. 과음했을 때, 반복된 야근으로 치졌을 때, 운동할 때, 졸음운전이 걱정일 때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해 주자.
‘니들패치 5종’은 현재 택샵에서 오는 27일까지 단 4일간 노마진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자 전원 손톱 표면을 반짝이게 해주는 ‘네일글로스’를 추가 증정하니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