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집 안 분위기 확 살려주는 ‘예쁜’ 소파

 

집에서 가장 눈에 먼저 띄는 가구는 무엇일까? 집 구조에 따라 다르겠지만 거실이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구조라면, 당연 ‘소파’가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올 것이다. 소파는 길게는 몇 년씩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소파는 잘 골라야 한다.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소파 선택은 쉽지 않은 일이다.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집 안의 분위기가 달라 보일 수 있는 소파, 앉거나 누워서 장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성 또한 중요할 터. 디자인과 컬러, 제품성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파 10가지를 추천한다.

에싸 하바나

 

에싸 하바나는 기능성 패브릭으로 반려견이 실수해도 쉽게 처리가 가능해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제품이다. 25만 번의 마모 강도 테스트를 자랑할 만큼 보풀이나 뜯김, 반려견의 발톱에 의한 손상을 예방할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지녔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생활 오염 등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점 또한 요즘같이 반려견을 키우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직선 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소파가 커서 거실이 좁아 보일 걱정이 없으며 낮은 등받이 라인이 개방감을 주어 거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까미나르 클라우드

 

까미나르 클라우드는 내장재에 고밀도 3종 레이어 소프트 폼을 두껍게 올려 푹신한 착석감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발수와 방수 기능이 더해져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커버 분리도 가능하여 세탁하기 쉽다. 프리미엄 구스다운이 내장되어 있어 꺼짐이 오래가지 않고 금방 회복되며, 방석 쿠션은 뒤집어도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감으로 인해 꺼졌다 싶으면 뒤집어서 새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딥 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어 집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선택해 꾸밀 수 있다.

트로스홈 헤르메스 리클라이너

 

트로스홈 헤르메스 리클라이너는 인기 있지만 비싼 리클라이너를 불필요한 생산 비용을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모던한 디자인에 리클라이너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아쿠아 클린 공식 인증점으로 반려동물에 의한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고 워터 클린 기능으로 생활 오염을 쉽게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고밀도 폼과 고탄성 S자 스프링 등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높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그레이 2가지다.

삼익가구 딘 아쿠아텍스 2인소파

 

삼익가구 딘 아쿠아텍스 2인소파는 직선 라인에 좌방석으로 되어있어 개방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일반 소파보다 높이감이 낮아 개방적이라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무난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린다. 발수 기능이 있는 아쿠아텍스 소재로 생활 오염에도 탁월하며 2인 소파라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다양한 공간에 활동도가 높고 자유롭게 스툴 배치가 가능한 점이 돋보인다.

봄소와 흰가람

 

봄소와 흰가람은 AA 등급인 최상의 수종, 세파티아 원목으로 제작된 소파. ‘ㄱ’자 디자인의 블랙 색상 다리가 내구성과 세련미를 돋보이고, 소파의 볼륨감을 극대화해 몸을 감싸 안듯 편안함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유려한 곡선으로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주며, 부드러운 디자인이라 어느 공간에서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린다. 이 제품 역시 이지 클린 기능을 갖춰 물만으로도 오염 물질의 제거가 용이하다.

한샘 레이어드 소파

 

한샘 레이어드 소파는 4가지 컬러의 소파 커버링이 가능하다. 한 가지 색상의 소파를 장기간 사용할 경우 질릴까 봐 걱정이라면 이 제품이 맞춤이다. 화사하고 밝은 크림화이트, 부드럽고 모던한 아이보리, 포인트 컬러로 딱인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코너형, 암리스, 스툴 세 가지 구성으로 되어있다. 구성이 좋은 모듈 소파로 좁은 집에서도 갑갑해 보이지 않게 인테리어할 수 있다.

동서가구 소프 2인 아쿠아클린 소파

 

동서가구 소프 2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멜린과 바니 2가지 구성으로 되어있는 제품. 미니멀 디자인으로 아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아쿠아클린 패브릭 제품으로 생활 오염에도 강하며 통기성이 좋아 사계절 모두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인디핑크, 머스타드, 코발트블루로 총 4가지 컬러이며 고밀도의 초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장점이다.

말로티 바룬 소파

 

말로티 바룬 소파는 오렌지와 모로칸 블루 2가지의 포인트 컬러와 리클라이너 기능이 더해졌다. 디자인과 착석감 두 가지를 잡았으며 등방석과 팔걸이를 체형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기능이 더해져 있어 공간에 따라 더욱더 넓게 사용 가능하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D 입체폼을 적용하여 압력을 분산해서 더욱 포근하며 착석감도 좋은 편이다. 팔걸이의 스윙 기능으로 누워서 쉬기도 편하다.

한샘 프리야 소파

 

한샘 프리야 소파는 유럽 패션, 가구 디자인에 많이 쓰이는 우수한 통기성의 부클레 원단이 적용된 제품으로 부드럽고 생동감이 넘치는 곡선형이라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에 용이하다. 각진 모서리가 없고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되어있어 유연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배치 형태에 따라 공간 분리 느낌도 줄 수 있다. 생활 방수 원단으로 위생적이며 편리하다. 등높이가 높지 않아 갑갑한 느낌이 들지 않고 공간이 넓어 보인다.

에싸 4인 리프트기능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에싸 4인 리프트기능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가죽과 패브릭, 베이식한 일반형부터 스윙 기능이 포함된 제품까지 디자인과 기능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좌방석 라인이 플랫하게 연출되어 깔끔하고 부드럽게 살린 에지 라인이 포인트가 되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다. 등받이에 리프트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올리면 편안한 착석감을 주고 내리면 소파의 높낮이가 낮아져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