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SNS에서 유행 타고 판매량 확 늘어난 ○○

 

 

SNS를 중심으로 ‘젤리’가 유행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특이한 방법으로 젤리를 먹는 영상이 계기가 됐다. 꾸덕한 질감의 꿀젤리를 ASMR 콘텐츠로 만든 이들도 한몫을 했다.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면서 젤리의 판매량이 늘자, 식품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활발하게 출시하고 있다. 지금부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유행이 된 젤리 신제품들을 모아서 둘러보고자 한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탱글젤리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탱글젤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상품명 그대로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젤리다. 한 봉지당 콜라겐 350㎎과 비타민B군 3종을 함유했다. 박카스맛 젤리의 출시는 금번이 처음은 아니다.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에 이은 세 번째 박카스맛 젤리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는 재질의 측면에서 가장 큰 차이점을 보이는 신제품이라 할 수 있다. 동아제약 공식몰 판매가는 한 봉지에 2,500원이다.

캐치 티니핑 젤리

 

락피도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패키지에 들어간 영양 젤리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락피도 영양 젤리 3종은 캐치 티니핑 시즌 2 캐릭터인 하츄핑, 조아핑, 믿어핑이 그려져 있었으나, 이번에는 시즌 3 캐릭터인 하츄핑, 나나핑, 꾸래핑 캐릭터로 교체됐다. 7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포도맛 ‘영양가득 비타젤리’, 칼슘과 비타민D, 망간이 들어간 사과맛 ‘뼈가튼튼 칼슘젤리’, 아연과 비타민, 셀렌까지 챙길 수 있는 오렌지 망고맛 ‘아연가득 면역젤리’의 3종이다. 패키지 하나당 18,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팔도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

 

팔도의 뽀로로 쁘띠는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넘어선 히트 상품이다.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로 맛을 낸 젤리 제품으로,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를 적용해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제품 크기를 기존 제품 대비 50% 줄인 것이 특징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어 어린이 간식으로 좋다. 10개들이 소포장 40봉을 박스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본 구성의 온라인 최저가는 12,990원으로 확인된다.

짱구는못말려 망고팡 젤리

 

짱구는못말려 IP는 레트로 열풍과 맞물려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식음료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이제는 과거보다도 인지도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최근 화제인 젤리 제품도 만날 수 있는데, 바로 ‘망고팡’이다.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와 달콤한 망고퓌레 알갱이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섯 가지 종류의 다양한 색으로 이뤄진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16개들이 패키지의 판매가는 21,600원이다.

오리온 마이구미 리찌 알맹이

 

오리온은 열대 과일인 리치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젤리 ‘리찌 알맹이’를 출시한 바 있다. 리찌 알맹이는 실제 과일과 흡사한 맛과 모양, 식감으로 사랑받는 알맹이 젤리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겉은 쫄깃한 식감과 함께 붉은색 껍질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하얀색 속살에는 최적의 과즙, 수분 함량을 적용해 탱글탱글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리치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소포장 제품의 판매가는 1,200원이다.

GS25 탕후루 딸기사탕젤리

 

GS25는 최근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인 ‘탕후루’를 맛볼 수 있는 젤리 제품을 출시했다. 이름은 ‘탕후루 딸기사탕젤리’로, GS25 편의점에서 2,500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유년기에 먹었던 사랑방캔디와도 비슷한 모양과 향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맛도 그와 유사한 딸기맛이다. 겉에 있는 것은 사탕이며 안쪽에 말랑말랑한 젤리가 있는, 이름 그대로 사탕과 젤리가 합쳐진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서주 산리오 흔들어 차차

 

서주에서 출시한 젤리는 흔들어 먹을수록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산리오 흔들어 차차 젤리’다. 이름 그대로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패키지 안에는 48종의 산리오 캐릭터의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제품 안에는 차차 젤리와 스티커, 그리고 가루가 동봉돼 있으며, 가루를 젤리에 뿌려 먹을 경우에는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본 제품에는 비타민C도 함유돼 있어,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서주 후르츄

 

서주의 젤리 제품 중에는 ‘후르츄’도 좋은 평을 받는다. 쫄깃쫄깃한 진한 과일맛을 즐길 수 있는 젤리 제품이다. 달콤한 추잉캔디 속에 사각사각 씹히는 젤리 알맹이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안에 든 것이 바로 포도향의 젤리다. 독특한 식감과 입 안 가득 퍼지는 포도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편의점 기준 판매가는 1,500원이다.

쉐프엠 젤리블리

 

진한 과일맛을 제대로 만끽하고자 할 때는 쉐프엠 젤리블리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쉐프엠 젤리블리 시리즈로 다양한 맛의 과일 젤리를 만날 수 있다. 망고 농축액을 더해 달콤함을 한껏 강화한 ‘애플망고 젤리’, 탱글탱글한 식감과 코끝을 간질이는 리치의 향미를 담은 ‘달콤한 리치 젤리’ 등 여러 종류의 젤리를 구비하고 있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으며, 빙수 토핑으로 얹어도 좋다. 20개들이 패키지의 유통가는 15,000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유어스 메이플스토리 젤리

 

넥슨은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전국 GS25 편의점에 자사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소재로 제작한 젤리를 판매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젤리는 ‘예티의 과일젤리’와 ‘핑크빈의 사우어젤리’의 2종으로, 메이플스토리의 몬스터, 보스, 군단장 등으로 구성된 82종의 딱지 중 하나가 랜덤 동봉돼 있다. 사과, 감귤, 딸기 등 여러 맛의 젤리가 하나의 패키지에 다양하게 들어있다. GS25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8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