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신혼집 인테리어 맞춤 제작 원목가구 브랜드

신혼집 인테리어하면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집을 꾸미는데 있어 컨셉을 잡는 것은 시공을 하겠지만 스타일링에 있어서는 가구가 큰 역할을 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찾기보다는 거실과 부엌에 메인이 되는 몇몇 가구는 퀄리티 좋은 아이템을 찾아서 오래 쓸 수 있고 동반자적인 물건을 찾는 것도 좋은데요.

오늘은 그렇게 예쁘면서도 좋은 가구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신혼가구브랜드로 인기가 좋은 베이직 가구입니다.

4층 3800평 독채건물로 인천계양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도 넉넉하고 쇼룸을 보러 가기 좋은 곳입니다.

2년 전쯤 베이직가구에 물건 살 일이 있어 들렀을 때는 인천 남동공단에 있어고 지금보다 많이 협소했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넉넉한 공간이 좋네요.

입구에 들르니 각종 수상내역이 눈에 띕니다. 원목가구 브랜드이기때문에 상패도 예쁜 나무재질로 제작되어 보기 좋군요.

지금이 4회 원목가구박람회 기간으로 참가중이기때문에 관련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참가된 모델과 전시품등의 SALE폭이 상당합니다.

1층은 소파, 월넛 그리고 오크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은 월넛, 러버우드, 3층은 아카시아, 멀바우 그리고 오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층에는 편백과 미송, 그리고 컬러가구가 디스플레이되어 있습니다. 마음먹고 돌면 반나절 이상 걸릴 듯 하네요.

Natural Oil : AURO, BONDEX

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국내 공장에서 장인들이 만드는 원목 맞춤제작 가구라는 점인데요. 원목가구는 마감을 무엇으로 하는지 예민할 수 밖에 없는데, 항상 퀄리티 유지를 위해 천연오일을 고집하는 걸로 유명합니다.

아우로, 본덱스 같이 독일, 덴마크 등의 탑레벨 제품을 쓰기때문에 고퀄리티의 우드 소재와 합이 잘 맞죠.

매장 입구를 들어서면 넓은 공간에 우드슬랩 상판들이 수종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크, 뉴송, 티크, 애쉬, 월넛 등 우리가 알 수 있는 고급목재는 전부 등장하더라고요.

TABLE,DESK

우드슬랩 테이블을 보고 있으면 결혼할때 하나 장만할걸 하는 후회가 앞섭니다. 좋은 우드슬랩 상판은 대를 물려가면서 관리되고 멋을 더하잖아요.

이 브랜드의 장점이라면 바로 고퀄리티 원목을 사용하기때문에 정을 붙여서 계속 관리하다보면 세월의 히스토리가 남아 있기때문에 세상에 하나뿐인 가구를 갖게 된다는 점일 겁니다.

포세린 세라믹 식탁 또한 여러가지 의자 디자인과 합을 맞춰서 고급스러운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하부가 월넛이나 오크로 제작되는 경우 타임리스 디자인이 완성되는 것 같습니다.

층마다 다른 수종과 라인업의 아이템들이 있지만 모두 잘 짜맞춰진 손길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WOOD 자체의 분위기가 주는 따스함은 이제 막 결혼하여 가정을 꾸리고 스윗홈을 만들어낼 집안 분위기에 더없이 좋은 소재겠죠.

이 러버우드 식탁은 하드우드계열의 고무나무를 잘 활용해서 서랍까지 둠으로써 실용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오크 식탁테이블은 2100*800의 넓은 사이즈 덕분에 좀 더 시원시원해 보여서 눈길이 갔는데요, 밝은 화이트톤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집이라면 더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면 헤리티지 라인업의 월넛은 고급스럽고 중후한 느낌을 지니고 있어서 멋진 느낌이 들고 나뭇결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일품입니다.

끝단의 마감이 짜맞춤이 보이지 않도록 유려하게 마무리된 걸 보면 세월이 흘러도 같이 갈 수 있겠다는 믿음이 생기죠.

브랜드가 30년 이상 된 만큼 맞춤가구를 구매하여 앞으로 또 30여년이 흘러도 계속 관리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뢰하게 됩니다.

다이닝 테이블 뿐 아니라 헤리티지 월넛 소파테이블 역시 훌륭한 디테일로 분위기를 한단계 업시켜주는 것 같았습니다(1200x60x400mm). 다리와 상판이 따로 놀지 않고 하나의 소재인 것처럼 제작된 것이 맞춤가구 고유의 장점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네요.

원목은 가공하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 여러가지 멋진 디자인으로 재탄생할 수 있는 면이 있는데요.서재에 그윽한 느낌의 책상과 한켠에 서재 책장이 있다면 독서도 잘 되고 좀 더 집중해야 되는 업무도 자연스럽게 볼 수 있겠어요.

서랍이 사이드에 미니멀한 이미지로 디자인된 이 헤리티지 월넛 책상은 의자와 함께 짙은 컬러가 주는 신뢰감을 상징하는 것같아서 여러번 눈길이 갔습니다.

역시 상위 라인업인만큼 곡선으로 된 모서리가 예쁘게 마감되어 있고요.

전체적으로 5000여개의 모델이 전시되어 있기때문에 책상도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또 한편으로 돌아보니 데스크 상판에 서랍이 행잉된 디자인도 있어서 흥미롭더라고요.

좋은 퀄리티의 목재로 만든 세련된 책상이 서재에 있으면 장시간 머무는 공간에서도 집중력이 유지될 것같아요.

Colorful furniture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된 수납장들과 침대, 옷장등이 4층 넓은 공간의 쇼룸에 있었는데요, 신혼부부들이 상큼한 컨셉트로 신혼집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을때 보면 좋겠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생기면 좀 더 톤다운된 가구들이 정서발달에도 도움이 될것같아 하나쯤 장만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겠더라고요.

수납가구와 전면책장을 보면 얼마나 컬러가구 하나하나가 집안 분위기를 바꿔놓는지 알겠더라고요. 공간도 절약하면서 동시에 따스한 느낌도 가져가니 일석이조군요!

Sofa,Bed

1층 뿐 아니라 전층에 여러가지 소파를 볼 수 있었는데요, 원목가구 브랜드이기때문에 디자인의 베이스에 나무 느낌이 더해지다보니 또다른 느낌의 소파들이 많더라고요.

코너소파이면서 등받이가 강조된 이태리산 가죽으로 만든 넉넉한 느낌의 소파가 거실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것 같았습니다.

하단의 소파프레임이 고퀄 원목으로 되어 있으니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멋진 모습이 인상적인 소파가 되는 군요.

가죽 소파 뿐 아니라 패브릭쇼파 역시 멋진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색감도 잘 뽑아서 월넛의 소파테이블과 잘 어울리네요.

안그래도 요즘 분위기 좋은 벤치형 소파가 인기인데,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이 없나 둘러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소파가 있더라고요. 가죽의 색상은 다양하니까 우리집 인테리어에 걸맞는 색상을 조합하면 되겠더라고요.

침대 역시도 헤드보드의 디자인이 호텔에 온듯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진열되어 있어서 탐이 나더군요.

협탁이 필요없는 멀티유닛과 더불어 간접조명을 침실에 두면 공간도 절약되고 부부간의 프라이버시도 잘 유지될 것 같습니다.

한번에 모든 가구를 보아요.

이렇게 1층부터4층까지 전체적인 가구를 둘러보았는데요, 워낙 종류도 많고 디자인이 다양하기때문에 모두 설명하기 어려울 만큼 아쉬움이 남습니다.

결혼을 앞두거나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집들은 한번 들러서 실물도 보고 계획하면 좋을 듯 합니다.

베이직가구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나지로85번길 9 베이직컴퍼니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