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집에서 먹던 찰지고 윤기 나며 쫀득한 솥밥. 마무리로 누룽지까지.
밥 향기 그윽한 고슬고슬 솥밥을 좋아하지 않는 이 없겠지만 일반 가정에서 매번 솥밥을 지어 내기란 여간 손이 많이 가는 게 아니다.
끓이고, 뜸 들이는 등 자칫 한 눈이라도 팔다가는 새까맣게 타거나 설익은 밥을 마주해야 하기 때문에 짓는 내내 사람이 붙어 있어야만 제대로 된 솥밥이 완성된다. 최근엔 번거로움 때문에, 혹은 기술이 없어서 잘 해먹지 못했던 솥밥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가기)
바로 ‘클라인 미니 압력솥’이다. 그 어떤 번거로움 없이 버튼 하나로 솥밥을 지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며, 곤드레 솥밥, 시래기 솥밥, 연어 솥밥, 문어 솥밥 등 최근 유행하는 여러 가지 솥밥도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와 무게로 2~3인분의 조리가 가능해 한 번에 적은 양의 밥을 해 먹는 싱글이나 20~30대 부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바로가기)
밥을 가장 맛있게 지을 수 있는 80kpa의 압력지수로 요리시간도 단축시켜 준다. 8분~10분만에 고온고압으로 익혀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구현한다.
높은 압력에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5중 안전 잠금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압력솥을 사용할 때 중요한 요소인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바로가기)
동시에 통3중 바닥에는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 판이 삽입되어 있다. 빠르고 골고루 열을 전달해 맛있게 조리할 수 있고,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가열기구에서 변형될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솥밥, 누룽지 등이 눌러 붙었을 때 철수세미로 박박 긁어서 닦아도 문제없다.
구매자들은 “저희 남편이 이 밥솥밥만 고집하네요ㅋㅋ” “밥맛이 매우 좋고 누룽지도 잘 나오네요ㅎㅎ” “맛있는 밥에 누룽지, 숭늉 먹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사용법도 쉽고 2인가족이 쓰기 적당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클라인 미니 압력솥 1.4L’는 현재 택샵에서 56% 할인된 최저가 6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대나무 받침대와, 대나무 뚜껑이 함께 증정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도 발급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