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습관은 중요하니까! 아이의 첫 의자는 부가부 지라프

622

성장기 아이들에게 바른 자세는 균형 잡힌 신체 발달을 비롯해 건강과 삶 전반에 영향을 미친다.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의 인체공학적 시트를 통해 신생아기 부터 바른 자세 형성의 밑바탕을 마련해보자. 성장 단계에 맞는 다섯 가지 시트 솔루션을 제시하며 바른 자세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부가부 지라프
5가지 시트 솔루션

아이의 척추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신생아 세트
피라미드 형태의 견고하고 안정적인 체어에 신생아 세트를 결합하면 신생아부터 생후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평평한 어깨 부분과 시트, 오픈 힙 구조로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면서 편안한 자세로 만들어 줘 건강한 척추 성장을 돕는다.

안락한 휴식 환경을 제공하는 
락커
락커를 락커 프레임에 연결하면 신생아부터 생후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운서로 변신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 손쉽게 이동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바른 자세로 의자에 앉는 습관을 길러주는 
베이비 체어
아이 몸에 꼭 맞는 5점식 안전벨트가 있어 안전하고, 한쪽으로 비스듬히 기대어 앉지 않도록 돕는다. 좌우 간격은 여유로우면서 상하 간격이 넓지 않아 아이 스스로 다리를 빼거나 일어설 염려가 없다. 부드럽고 푹신한 등받이와 시트 쿠션을 함께 사용하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다.

올바른 식사 습관을 형성하는
트레이
트레이를 장착하면 아이의 체형에 딱 맞는 전용 식탁으로 변신해 안정적인 식사 환경을 제공하여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고 바른 자세를 일상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레이는 ISCC 인증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안심할 수 있고,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체어
생후 36개월부터 최대 10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의자로 놀이, 학습, 식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클릭&슬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해 단 1초 만에 쉽고 간단하게 발 받침대와 시트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발 받침대는 9단계, 시트 높이는 5단계로 성장에 따라 미세하게 조절 가능해 허리를 곧게 세워 앉는 자세와 적절한 무릎 각도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Plus info FSC 인증을 받은 너도밤나무와 ISCC 인증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었고 공기질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를 획득해 유해물질 걱정이 없다. 2023 Red Dot 및 IF gold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을 만큼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뉴트럴 우드, 웜 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류신애 황지선(프리랜서) 문의 부가부코리아(1577-0680, www.bugaboo.com )

※ 부가부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