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체치약’ 열풍 분다… 환경을 생각하는 비코드 고체치약

358

비코드 고체치약 신상품 국내 대형 백화점 입점

이선정 대표, “온라인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집중할 것”

ⓒ비코드(b.chord) 제공 ⓒ비코드(b.chord) 제공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에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b.chord) 고체치약이 7월 5일부터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주요 지점에 동시 입점이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부산센텀점, 의정부점 등 4개 지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중동점, 구리점, 부산 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 등 7곳을 포함, 총 11곳의 백화점에 입점되고 있다.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별 포장된 12정 구성의 알루미늄 캡을 비롯해 유리용기에 밀폐 포장된 60정 구성 유리용기 포장 타입 및 친환경종이 소재 파우치 형태로 리필이 가능한 150정 구성 대용량 등으로 고체치약 3종이다.

브랜드 주력제품이기도 한 고체치약은 성원제약이 보유한 고체치약 특허(특허 제 10-127226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고체 알약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이다.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하여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로,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치약성분파괴가 없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 국내 대형 백화점 입점은 비코드 고체치약을 비롯한 주요 제품에 대한 상품성과 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비코드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비코드 고체치약은 재활용이 불가해 환경문제를 야기 시켰던 플라스틱 소재 치약용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일상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선정 대표는 이어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을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