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봉봉에 프릳츠 커피를?” 배스킨라빈스에서 오픈한 ‘에스프레소 바’ 정체

301

지난 9월 21일, 한남동에 하이브 한남 매장에 오픈해 화제를 몰고 있다는 이곳. 지난 8월에 이어 배스킨라빈스와 프릳츠가 두번째로 협업해 오픈한 에스프레소 바, ‘까페 브릳츠 하이브 팝업 스토어’입니다.

이하 배스킨라빈스

팝업이 진행되는 하이브 한남 1,2층 공간에서는 하이브 한남의 시그니처 원두와 함께, 배라와 프릳츠가 새롭게 개발한 ‘까-페 브릳츠 하이브 원두’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원두는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또한 ‘아몬드봉봉’, ‘사랑에 빠진 딸기’ 등 배라의 대표 메뉴들을 커피에 넣어 만든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가 신메뉴로 등장해 화제인데요. 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에 오렌지 에센스를 더한 ‘에스프레소 인 하이브’도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죠. 에스프레소 메뉴들 모두 원두 선택이 가능해 커피에 까다로운 사람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프릳츠 머그컵과 에코 숄더백 등 귀여운 굿즈들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다는데요.

프릳츠 커피와 배스킨라빈스가 함께한 이 공간은 오는 31일까지만 운영된다고 하니, 둘의 꿀조합을 맛보고 싶다면 얼른 달려가봐야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