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과 재미가 UP! 동물그림책 추천

618

진짜 진짜 재밌는 동물 그림책

저자 톰 잭슨

출판 라이카미(부즈펌)

발매 2022.08.03.

상세보기

진짜 진짜 재밌는 동물그림책
_ 톰 잭슨 일러스트_ 앤드류 이스턴 [부즈펌어린이]
생생하고 사실적인 세밀화로 만나는 482종의 동물 이야기가 펼쳐진다. 강아지나 고양이, 호랑이, 사자 같은 포유류부터 깊은 바닷속에 사는 물고기나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물벼룩까지 지구 곳곳에 살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만날 수 있다. 백과사전처럼 딱딱하게 구성되어 있던 기존 도감들과 다르게, 일반 그림책이나 이야기책을 읽듯이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펼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에릭 칼과 친구들의 친애하는 동물들

저자 에릭 칼과 13명의 친구들

출판 웅진주니어

발매 2017.05.26.

상세보기

에릭 칼과 친구들의 친애하는 동물들
저자_ 에릭 칼 외 13인 [웅진주니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 질문에 대한 그림책 작가 14인의 답변을 담았다. 〈배고픈 애벌레>로 유명한 에릭칼을 비롯해 그림책 작가 14인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우리에게 친숙한 고양이와 강아지부터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야생동물, 상상의 동물까지 다양한 동물이 등장한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표현한 14가지 동물 그림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호랑이 줄무늬 왜 있을까

저자 박주연

출판 웅진주니어

발매 2010.01.05.

상세보기

호랑이 줄무늬 왜 있을까?
_ 박주연 그림_ 윤서희 [웅진주니어]
동물을 보면 왜 이렇게 다른 색과 무늬를 띠고 있는지 궁금해진다. 호랑이와 사자는 비슷한 맹수지만 호랑이는 줄무늬가 있고 사자는 없다. 같은 곰이라도 어떤 곰은 짙은 갈색, 어떤 곰은 하얀색이다. 이 책은 동물의 보호색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 준다. 비슷해 보이는 호랑이와 사자를 비교하며 동물의 몸빛에 관한 호기심을 던진다. 동물의 생김새를 그래픽 기법으로 또렷하고 생생하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동물이 궁금하면 열어 봐!

저자 케이트 데이너스

출판 살림어린이

발매 2014.12.01.

상세보기

동물이 궁금하면 열어 봐!
글 케이트 데이너스 그림 마리-이브 트랑블레 [살림어린이]
동물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의 과학적인 호기심을 풀어주는 책으로 동물에 대한 지식을 여러 개의 플랩과 아기자기한 그림 속에 담았다. 질문에 대한 답을 플랩을 열어 찾는 방식으로, 놀이하듯 읽을 수 있으며 창의력과 과학 상식도 키울 수 있다.

기획·글 앙쥬 편집부 담당 에디터 조윤진 내용출처 앙쥬 자료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