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미식의 계절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선봬

204

ⓒ신라호텔 ⓒ신라호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이 미식 여행을 테마로 11월 한정 런치 메뉴가 포함된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앳 히노데(Limited Edition at Hinode)’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는 제주신라호텔의 다채로운 미식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실속있는 패키지다. 아침 식사는 제철 식자재를 이용해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더 파크뷰 뷔페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로는 ‘히노데 버거’와 음료를 제공한다.

‘히노데 버거’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11월 한정 메뉴로 △와규 버거와 △왕새우 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히노데에서 일식의 철판을 양식에 접목해 야심차게 준비한 수제 버거다.

히노데 셰프들은 화려한 철판 요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 앞에서 라이브로 버거를 만들어 눈과 고객에게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사한다. 버거 사이즈로 손질된 와규와 새우는 230°C로 달궈진 철판에서 플람베* 처리를 해 겉바속촉의 식감과 맛을 살린다.

플람베(Flambé)는 고온에서 요리 중인 음식에 도수가 높은 술을 둘러 불을 일으켜 빠르게 알코올을 날려버리는 요리 기술로, 재료의 풍미를 살리며 겉표면을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 식감을 살린다.

11월 한정 ‘히노데 버거’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맛볼 수 있다.

11월 1월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투숙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는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히노데 버거와 음료(2인)의 혜택으로 실속있는 미식 여행을 위한 상품이다. 신라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투숙객 중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더하는 ‘리미티드 에디션_포 맘(Limited Edition_For Mom)’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_포 맘’ 프로모션은 7세 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어린이 인원 추가 비용 및 어린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가족 여행 시 더욱 합리적으로 호텔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후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