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석 잔뜩 낀 ‘누렁니’ 환자를 스케일링 해봤더니…(충격 영상)

431

우리 몸에서 치아는 한번 망가지면 되돌리기가 어려워 평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양치를 제대로 해야겠다” 결심을 하게 만드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조회수 1억 3천만 회를 넘기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틱톡 계정 ‘thekidzdentist’의 영상이다.

틱톡 ‘thekidzdentist’
@thekidzdentist TARTAR ALERT? Biggest piece ever! Tartar aka “calculus” can only be removed by a dentist or hygienest. Tartar is hardened plaque that is stuck on the teeth like calcified rock⚠️ It’s a mix of bacteria, food, & minerals from saliva. This severe case comes from years of not brushing properly. This can cause gum disease, infection, & bad breath? #dentist #teeth #tooth #tartar ♬ original sound – The Kidz / Kids Dentist

해당 계정에는 치과의사가 스케일링 시술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되고 있다. 영상 속 한 환자의 치아 상태는 양치를 제대로 안 해 치석이 잔뜩 끼어 주변 잇몸이 덮일 정도로 심각했다. 치석은 스케일러가 닿자 금세 금이 갔다. 서서히 부서지기 시작하며 어느새 깔끔하게 변신했다.

실제로 스케일링은 양치질 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미세 음식 찌꺼기 등 치아 주변에 형성된 세균 막을 없애주는데 역할을 한다. 그러나 굳이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하지 않아도 ‘음파전동칫솔’을 사용하면 치석 및 플라그 제거에 효과가 뛰어나 스케일링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로가기)

이하 클린택

그 중 택샵에서 내놓은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은 마치 스케일링을 받는 것처럼 일반칫솔로는 잘 제거가 되지 않는 굳은 치태 제거에 효과적이다. 오는 30일까지 단 10일간 블랙프라이데이 대폭할인을 진행해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 칫솔의 가장 큰 장점은 분당 28,000회의 부드러운 초미세 음파 진동이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어낸다. 잇몸을 후두려패는듯한 강한 진동의 전동칫솔 단점을 없앤 부드러운 음파 진동으로 잇몸이 파이거나 피가 나고 붓는 등의 부작용이 전혀 없어 호응이 크다.

공기 방울들은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간, 치아, 잇몸 틈새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숨어있던 플라그와 치석,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양치 후 구강 내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바로가기)

또 일반 칫솔과 거의 같은 크기의 31g 무게지만, 고가의 전동칫솔과 기능은 같으며, 1만 원대로 가격도 합리적이다. 별도의 충전 없이 AAA 건전지 1개로 전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정확한 맞춤 케어를 위한 ‘클린모드’, ‘센시티브모드’ 2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30초마다 양치 위치 변경 진동이 울린다. 윗니 아랫니를 4등분해 각각 30초씩 양치하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셀프 스케일링하는 느낌이라는 ‘클린택 음파 전동칫솔’은 단 10일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3만 원이상 무료배송)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