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연말 호캉스 프로모션

99

호텔가에서 연말을 맞아 자녀, 연인, 혹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채로운 유럽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모먼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11일부터 25일까지 ‘메리 디저트 피에스타’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50cm 규모의 대형 슈톨렌이 로비에 전시되며,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톨렌 1박스를 증정한다. 24~25일에는 투숙객에게 슈톨렌을 나눠주는 커팅식도 있다.

베이커리 ‘옳온’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포 유’ 판매전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테마 팡도르 3종(루돌프·트리·산타)은 물론, 조각 파운드케이크(초코·녹차), 딸기 케이크, 치즈 타르트 케이크 등을 판매한다. 팡도르의 경우, 빵에 꽂을 수 있는 미니 초도 증정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동안 ‘안녕, 산타’ 이벤트를 전개한다.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프론트에서 체크인 고객에게 쿠키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투숙객 대상 럭키드로우를 진행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소노펫
사진=소노펫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와 특별한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웰니스팩’ 한정 판매를 오는 8일부터 시작한다. 고객들은 ▲반려동물 동반 스위트 객실 4박 이용권 ▲소노펫 동물병원 건강검진(9종) ▲펫 보험(1년) ▲소노펫 시그니처 캔들을 모두 포함해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금액으로 누리게 된다.

숙박권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스위트 객실 2박과 전국 16개 소노인터내셔널 사업장 펫 프렌들리 객실 2박을 더해, 총 4박을 내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경우 리뉴얼 공사 관계로 12월 29일부터 투숙할 수 있다.

건강검진은 소노펫 동물병원에서 진행되며 신체 검사, 검이경과 안구, 혈압, 적혈구, 혈청, 방사선 등 반려동물에 꼭 필요한 기본 9개 항목을 검진 받는다. 또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반려동물(반려묘 제외)의 의료비와 법률상 사고 배상책임을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펫 보험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파르나스 제주
사진=파르나스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가족 여행객에 특화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예약하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을 12월 한달간 진행한다. 전문 키즈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비 더 제주 셰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제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하는 쿠킹 스튜디오 ‘토토아뜰리에’ 원데이 키즈 쿠킹 클래스, 아메리카노 2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된다. 

회원제 프리미엄 영어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연계한 ‘키즈 잉글리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로 보드게임, 레고, 스포츠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맘킨더’ 프로그램 2시간 이용권, 콘페티 조식 3인, 그리고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하여 만든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키즈 에코 레인코트 1개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밀깡(‘감귤’의 제주어)’을 직접 따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제주리셔스 윈터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의 관광농원 ‘파더스가든’에서 감귤 체험, 동물농장, 감성정원 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3인 이용권, ‘콘페티’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조식, 그리고 감귤 코튼 모자, 감귤 미니 크로스백, 감귤 퍼 목도리를 포함한 감귤 키즈 굿즈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리틀 아티스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따뜻한 객실에서 힐링을 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객실 1박, ▲웰컴 기프트,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 ▲’리틀 아티스트’ 미션북, ▲어른2명과 어린이1명 데메테르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 이용, ▲레스토랑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체크인 시 따뜻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홀리데이 한정판 시그니처 쿠키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호텔 내 페이스트리 셰프가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으면서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직접 완성하는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도 제공한다. 캐릭터 마카롱, 초콜렛 무스 케잌 등의 달콤한 디저트와 샌드위치로 구성됐으며, 직접 나만의 티 세트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모험을 선사할 어메니티인 ‘리틀 아티스트’ 미션북도 제공된다. 어린이들은 미션북을 소지하고 호텔 곳곳에서 다채롭게 창의성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소지한 미션북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으며, 모든 도장을 획득하면 호텔의 마스코트인 꿀벌 비해피가 그려진 비해피 에코백을 선물받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