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와인부터 사케까지”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압구정에도 오픈

150

나라셀라가 도심속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압구정 현대점’을 오픈한다. 이로써 올해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과 분당정자점에 이은 9번째 ‘와인픽스’ 매장이 문을 열게 된 셈이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청담점

이번에 오픈한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은 도심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포함한 여러 주류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둔다.

특히 1만 원대 데일리 와인부터 미국 컬트 와인, 보르도 1등급 와인, 부르고뉴 그랑 크뤼 와인까지 폭넓은 가격대를 자랑할 뿐 아니라 사케, 위스키, 보드카, 중국술 등 다양한 주류와 치즈, 스낵 등 1200여 종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샤또 오브리옹, 샤또 딸보 프리미엄 와인과 위스키 시장의 인기 멕켈란 상품을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또 매주 케이머스 스페셜 셀렉션 카버네 소비뇽, 샴페인 사바르 라꽁플리 프리미에 크뤼 엑스트라 브뤼, 발베니 12년 더블 우드 등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리미티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연말을 맞이하여 샴페인 세트, 레드 와인 세트 등 가격대별 다양한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11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LG 디오니 미니 와인셀러, 슈피겔라우 피사 1L 디켄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인픽스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