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IP 싱글 액션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 FGT 참가자 모집

701
▲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FGT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넥슨)
▲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FGT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12일(금),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카잔’은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PC 및 콘솔 기반 싱글플레이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하드코어 액션RPG 장르를 표방한다. 

‘던전앤파이터’ 등장인물인 카잔이 주인공이며, 펠로스 제국 대장군이었던 그가 자신이 몰락하게 된 이유에 대해 파헤치는 복수 여정을 그린다. 회피와 반격 등 전투 공방을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스킬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식 티저 트레일러 (영상 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카잔’은 게임성을 검증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오프라인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초반 플레이 구간을 소개하고 이용자 의견을 확인해 게임을 다듬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포커스 그룹 테스트는 1월 29일 정오까지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자를 받는다. 넥슨은 최종 선정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에 걸쳐 약 24시간 동안 ‘카잔’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며, 카툰 그래픽, 전투 경험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상세한 피드백을 받는다.

한편, ‘카잔’은 작년 12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3D 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 스타일, 다양한 전투 패턴을 지닌 몬스터와 대치하는 강도 높은 전투 등이 담겼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