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K-야구게임, 3월 프로야구 개막 예열 시작

오는 3월 프로 야구 개막을 앞두고 K-야구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오픈 시즌을 예열한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 ‘컴프야’, ‘9UP 프로야구’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구장 탐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장 탐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구장 탐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훈련권’, ‘프리미엄 야구 카드팩’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는 24일까지 ‘홈런’, ‘3루타’ 등을 누적 달성하면 ‘GG/TH선수팩’, ‘월간MVP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마구콤보티켓’ 및 ‘재화’를 사용해 콤보를 완성하면 최대 레전드 40 선수카드 등을 제공하는 ‘마구 콤보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에 ‘시뮬레이션 모드’ 또는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의 10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넷마블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프로야구V23’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프야2024’에서는 4년 연속 모델로 활약한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념해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100% 플래티넘팩’을 제공하고 댓글이 채택된 유저들에게는 이정후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한다. 특히 컴투스는 이정후 선수와의 오랜 인연을 돌아보는 기념 영상도 게재했다. 

그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을 획득할 수 있는 ‘2024 시즌맞이 Triple-UP 꾸러미’를 지급하며, ‘전력 보강 보급품 이벤트’, ‘새해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

‘컴프야V23’에서도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17일부터 모든 유저에게 ‘1000 스타’를 선물하는 깜짝 쿠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9일 자정까지 제공하는 이번 쿠폰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코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해당 게시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손쉽게 받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3'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3’ /컴투스

한편, 에이스프로젝트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에 ‘2.10.0 신규 히트 등급 카드 추가’ 관련 업데이트했다. 히트 등급은 ‘에이스 카드’와 상당 부분 성격이 유사하며, 선정 기준과 관련해서는 ▲각 연도, 팀별 스탯티즈 기준 WAR*3위 ▲첫 번째에 해당하지 않는 골든 글러브 수상자 ▲포수, 유격수, 2루수, 중견수 등 센터라인 중 WAR* 3 이상이지만 1, 2번에 해당하지 않는 선수를 중심으로 선별됐다.

10개 구단 시절 기준으로 각 연도별 히트 카드의 컬렉터블은 대략 30~33장 내외로 구성될 것으로 전망 중이며,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롯데 마차도, SSG 에레디아, 삼성 강기웅, 키움 이용규, 기아 나성범, NC 박건우, LG 서용빈, KT 알포드, 두산 김재호, 현대 정성훈, 한화 황대연, 쌍방울 박노준 선수가 1차로 스킨이 적용됐다.

히트 등급에 뒤이어 운영방침을 개선하며 ▲에이스/히트 사인 훔치기 ▲히트 선수 각성 ▲승리 토템 ▲투수보단 타자! ▲타자보단 투수! ▲여권 압수! ▲강한 2번 등 각 선수들의 능력치를 상승시키거나 하락하는 효과를 지닌 새로운 운영방침 10여 종이 추가됐다.

반대로 FA 이적 시너지를 보유한 선수 파워가 50 하락하는 터줏대감, 미국 및 월드 시너지를 보유한 선수를 상대로 파워가 70 상승하는 흥선대원군, 신인왕 선수 파워가 200 상승하는 신인왕 선수 각성 등 기존 11종의 운영방침은 삭제되면서 더 이상 등장하지 않게 됐다.

'9UP 프로야구'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에이스프로젝트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