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짝궁’ 벨킨, 차세대 표준 ‘Qi2’ 무선충전기 3종 공개

642

CES 2024서 공개한 오토트래킹 스탠드 프로도 전시

벨킨 모델이 차세대 무선 충전 표준인 Qi2가 적용된 벨킨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벨킨 벨킨 모델이 차세대 무선 충전 표준인 Qi2가 적용된 벨킨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벨킨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벨킨은 전날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에서 차세대 무선 충전 표준인 Qi2 제품 3종 ▲부스트차지 프로 2in1 Qi2 무선 충전 패드 ▲ 부스트차지 프로 Qi2 3-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 패드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Qi2 무선 충전 스탠드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각 제품은 최대 15W 전력을 공급하고 충전 디바이스의 보호를 위해 불필요한 과열 방지 시스템이 탑재된 게 특징이다.

벨킨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4에서 공개한 ‘오토트래킹 스탠드 프로’ 제품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아이폰 iOS 17에 적용된 독킷(DockKit)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360도 포커스 트래킹 기술로 사람의 얼굴, 움직임을 자동으로 추적하는 스마트 거치대다. 스트리머나 화상회의 등 혼자 영상을 촬영할 때 유용하며, 강력한 고정력과 함께 맥세이프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품 설명회 뿐만 아니라 제품 체험존을 마련해 디즈니 콜라보 제품 및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디즈니 콜라보 제품은 벨킨의 40주년과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디즈니, 픽사, 마블의 스토리 및 캐릭터를 활용하였으며, 벨킨의 인기 제품인 아이폰 15프로와 맥스의 케이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65W 듀얼 USB-C 충전기, 케이블, 어린이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군이 디즈니 100주년 특별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벨킨 아시아 총괄 디렉터 제니 응(Jenny Ng)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벨킨의 혁신과 비전, 기술력을 한국 시장에 직접 경험시켜드릴 수 있어 매우 기뻤다”며 “벨킨의 핵심 사업을 ‘지속 가능성’에둘 것이며 더 많은 이들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