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클래식 음악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애플 뮤직 클래시컬(Apple Music Classical)’이 한국의 임윤찬, 손열음, 조성진 등 스타 연주자들과 손잡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애플은 29일 서울 중구 ‘애플 명동’에서 애플 뮤직 클래시컬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클래식 음원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하는 배경을 설명하는 자리다.
조나단 그루버 애플 뮤직 클래시컬 총괄은 “애플은 피아니스트 임윤찬, 손열음, 조성진 등을 애플 뮤직 클래시컬의 협업 아티스트 선정했다”라며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플레이리스트와 독점 음원을 통해 클래식의 세계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날 쇼팽의 에튀드 ‘겨울바람’ 등을 선보인 피아니스트 임윤찬은 “플레이리스트에 넣은 음악들은 제게 ‘이게 진정한 음악이구나’라는 큰 충격과 희망을 줬다”며 “다른 분들도 제가 받은 느낌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고3 때부터 애플뮤직을 썼는데, 잘 몰랐던 새로운 음악이나 숨겨진 명반을 많이 들을 수 있었다. 협업하게 돼 영광”이라고 했다.
올리버 슈서 애플 뮤직 및 비츠(Beats) 담당 부사장은 “클래식은 모든 장르의 음악에 기반이 돼주지만, 지금까지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전무했다”며 “세계 최대의 클래식 음악 셀렉션과 최고의 검색 및 브라우즈 기능, 공간 음향을 활용한 최고의 프리미엄 청취 경험, 세계 톱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수천 개의 독점 레코딩 등을 갖춘 애플 뮤직 클래시컬 앱이 그러한 문제를 해결해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패딩 찍찍이 먼지 제거법 이것 하나로 쉽게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겨울철에 패딩을 즐겨 입는데 패딩에 찍찍이가 붙은 패딩이 있죠 오늘은 패딩 찍찍이에 붙은 먼지 쉽게 제거하는 초간단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패딩 겨울철에 보온을 위해 패딩을 즐겨 입게 되는데요 패딩 중 가끔 찍찍이가 붙어 있는 패딩도 있더라고요. 찍찍이 먼지 지퍼 잠그기 싫으면 이 찍찍이만 붙였다 떼었다 하면 되니 간편하긴 하던데요 문제는 찍찍이라 먼지가 많이 묻어나죠 손으로 떼려고 하면 잘 안 뜯어지더라고요 꼬리빗 이럴 때 이것 하나면 찍찍이 먼지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이것 하나는 바로 꼬리빗인데요 꼬릿빗으로 긁어주기 방법도 간단해요 꼬리빗을 살짝 비스듬히 눕혀준 뒤 위에서 아래로 살살 긁어내면 되는데요 먼지 제거 그러면 손으로 잘 안 뜯어지던 먼지가 금방 잘 뜯어져 나온답니다 제거된 먼지 먼지가 제거된 깔끔해진 찍찍이예요 찍찍이에 지저분한 먼지가 붙어있으면 패딩 전체가 지저분해 보이던데요 이렇게 꼬리빗으로 깨끗이 먼지 제거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말에는 ‘뉘앙스’라는 것이 있다. 같은 말이라도 어떤 맥락에서 어떻게 표현했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런가 하면 어떤 단어는 뉘앙스와 무관하게 그냥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특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경우도 있다. 이 기준에 따른다면 ‘요요현상’이라는 단어는 후자에 속한다.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체중 관리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요요현상은 얼굴을 찌푸리게 만드는 요인이다. 요요현상은 왜 생기는 것일까? 어떻게 하면 요요현상이 생길까? 그리고 요요현상 예방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요요’가 뭔지 잘 모른다면?요요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