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영화 ‘소풍’ 개봉 기념 NFT 발행

177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비피엠지(대표 차지훈)는 블록체인과 문화콘텐츠 산업의 서비스 발전을 위해 영화 ‘소풍’ 개봉 기념으로 NFT 발행 및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발행되는 NFT는 2종이다. 첫번째는 소풍 개봉 기념 NFT로 촬영 현장 스틸컷을 활용해 영화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았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두번째는 영화 소풍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NFT 500매로 이벤트 참가자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NFT 소지자는 롯데시네마에서 소풍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진=비피엠지]

게임 플랫폼 ‘젬허브’의 가상자산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7만5000개의 젬허브 토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플러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지훈 비피엠지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영화산업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자 영화 소풍에 투자하고 이번 행사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소풍은 절친이자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이 주연을 맡았으며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영화 최초로 삽입됐다.

이 영화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로케트필름이 제작했으며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다. 오는 2월 7일 설 연휴 개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