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서 봄 맞이 이벤트

145
'고양이와 스프' 이미지ⓒ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봄 맞이 ‘보랏빛 벚꽃 숲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의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만화풍의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이 특징으로 지난해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0만건을 넘어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3주 간 진행되며 이용자는 매일 게임 접속 후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린 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도착한 말판에 등록된 이벤트 재화 ‘벚꽃’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보랏빛 벚꽃 숲, 벚꽃 숏헤어 티켓, 벚꽃 풍경 종 등 다양한 벚꽃 테마의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말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봄 벚꽃색 치마와 봄 꽃 베레모, 보석, 별마카롱 등 푸짐한 보상도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 시설 2종도 업데이트 됐다. 먼저, 올리브 나무의 열매를 막대기로 채집하는 신규 조리 시설 ‘올리브 채집하기’와 고양이가 캣타워에 올라가 낮잠을 자는 휴식 시설 ‘미니 캣 타워’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보랏빛이 감도는 벚꽃 무늬의 고양이 ‘새벽봄 앙고라’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보랏빛 벚꽃 소품 세트’, ‘신규 보랏빛 벚꽃 테마 친구’, ‘보랏빛 벚꽃 코스튬’ 등 3종의 기간 한정 패키지가 오는 4월 3일까지 판매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