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로지텍 게이밍 제품 팝업 전시…총 61종 체험 가능

18

‘일상비일상의틈’서 3월 16~28일 2주간 개최

모델이 LG유플러스의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G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LG유플러스의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G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전시 기간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28일까지다.

2020년 개관한 이 공간은 젊은 감각과 취향으로 공간을 디자인해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스마트폰, 문구, 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의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가고 있다. 올 1월 기준 누적 방문고객만 145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팝업 전시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우스 및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게임용 기기인 레이싱 휠∙페달 등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 제품 61종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해당 공간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가령 25일부터 나흘간 레이싱 힐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한다. 고객은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해 현장감을 높인 공간에서 내가 실제로 차를 주행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인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 투 윈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Pro 레이싱 휠(1명)을 비롯해 N버전 74 RC카(2명),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7명) 등 게이밍 관련 기기와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로지텍G의 콜라보 후드와 캠핑의자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전시장에 전시된 로지텍G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현장 라이브방송도 3차례에 걸쳐서 진행한다. 지난 15일 네이버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한 방송은 71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은 2차례 방송은 오는 21일 21시 무신사 라이브, 25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특히 21일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는 게임전문 캐스터 정소림과 권이슬, 아나운서 허송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