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20일(수),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서 ▲1,000일 기념 출석·교환 이벤트 ▲오딘의 석상 버프 ▲대륙 침략자 & 축제의 피날레 도전 미션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 2종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등을 선보인다.
특히,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추가된 ‘토르의 강화석’ 3종과 ‘신성의 소환권’ 75개 등을 지급한다. 신규 아이템 ‘토르의 강화석’은 특정 단계까지 사용 가능한 강화석이며,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아울러 같은 기간,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1,000일 기념 감사패’, ‘이발디의 강화석’, ‘1,000만골드’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주문서’를 제공한다.
‘오딘’은 PC와 모바일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 멀티플랫폼 MMORPG다. 북유럽 신화에 기반한 세계관, 3D 스캔 및 모션 캡쳐 기술을 더한 고품질 그래픽, 오픈월드, 대규모 전쟁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오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