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만나는 괴도단 ‘페르소나 5 더 팬텀X’ 4월 출시 확정

931

퍼펙트월드게임즈가 4월 ‘페르소나 5 더 팬텀 X’의 출시를 확정했다. 애플 예상 출시일은 4월 17일이다. 

퍼펙트월드게임즈 산하 블랙윙스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한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제공받아 아틀러스와 협력하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현재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예약 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수에 따라 출시 직후 인 게임 아이템 그림자 무도의 왕관, 미래의 운명, 한정 코스튬, 캐릭터 등 여러 보상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UID를 검색하여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원작처럼 낮에는 학교에서 생활하고 밤에는 팰리스에 잠입하여 이세계를 탐험하는 이중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방과후에는 데이트, 축구, 리듬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게임 속 주요 캐릭터는 아틀러스의 소에지마 시게노리의 디자인을 사용했고 원작 그래픽 분위기와 특유의 UI를 모바일에서도 재현했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4월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4월 17일 출시 예정으로 되어 있다. 물론 정확한 출시일은 아니겠으나 퍼펙트월드가 공개한 예고장에도 “2024년 4월, 너의 마음을 훔겨차겠다”라고 예고한 만큼 4월 출시는 확실해 보인다.

원작 ‘페르소나 5’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게임인 만큼 국내 모바일 게임팬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페르소나5 4월 출시
페르소나5 4월 출시

애플 출시일은 4월 17일
애플 출시일은 4월 17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