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4월 24일(수)부터 4월 28일(일)까지, 모바일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테스트를 실시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크래프톤 산하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신작으로, 아이언메이스 액션 RPG ‘다크앤다커’ IP를 기반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던전을 탐험해 최대한 많은 보상을 들고 무사히 탈출하는 익스트랙션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모바일로 나오는 만큼 다양한 부분에서 한층 개선된 면모를 보여준다.
이번 테스트는 4월 24일부터 4월 28일까지 5일간 한국 한정으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OS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은 오는 4월 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실시된다. 크래프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테스트 발표 영상 (영상 제공: 크래프톤)
테스트 소식에 발맞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도 문을 열었다. 향후 크래프톤은 해당 채널들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유저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유튜브에는 이번 테스트 발표 영상을 선보였다. 게재된 영상에는 작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횃불을 들고 어두운 던전을 밝히는 모습으로 시작해, 5가지 클래스의 전투 모습 등을 보여준다. 오는 4월 28일까지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오는 2024년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