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기반 연애 시뮬, ‘U&I 우리도 사랑일까’ 스토브 출시

580
▲ 실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U&I 우리도 사랑일까'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 실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U&I 우리도 사랑일까’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풀모션 실사 인터랙티브 게임 ‘U&I 우리도 사랑일까(이하 유앤아이)’가 지난 9일(화),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에 출시됐다.

‘유앤아이’는 가수를 꿈꾸던 주인공이 대리기사로 일하던 중, 우연히 손님으로 걸그룹 멤버들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는 개그맨 출신 윤형빈 대표가 프로듀싱한 현역 아이돌 ‘SATURDAY(세러데이)’의 멤버 주연, 유키, 아연, 민서와 글로벌 OTT 예능 ‘솔로지옥3’에 출연한 2023 미스코리아 미스부산 진 안민영 등이 직접 출연한다.

이들 출연진은 게임에서 네 명의 걸그룹 멤버, 예능 PD, 고등학교 첫사랑 등 다양한 인물로 등장한다. 주인공은 본인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플레이 중 애정하는 인물에게 투표를 하는 랭킹 시스템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주인공(플레이어)의 마음이 반영된다.

스토브는 출시를 기념해 60% 특별 할인을 실시하고, 추가 10% 선착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게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