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터몰 근처에서 펼쳐진 ‘검은사막’ 5주년 오프라인 잔치

352

펄어비스가 지난 25일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근처 데블스도어 그래머시 센트럴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벨리아 지붕’을 진행했다.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모험가의 가족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약 10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위쪽에 위치한 대규모 레스토랑 공간이다. 멀리서부터 행사 안내 용원이 이용자들을 맞이하고 있었고, 입구에 들어서면서 확인 작업을 거처야 한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5주년을 맞아 데블스도어 그래머시 센트럴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벨리아 지붕' /게임와이 촬영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5주년을 맞아 데블스도어 그래머시 센트럴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벨리아 지붕’ /게임와이 촬영

검은사막 ‘벨리아 지붕' /게임와이 촬영
검은사막 ‘벨리아 지붕’ /게임와이 촬영

이후 실내로 들어서면 높은 층고를 가진 데블스도어 그래머시 센트럴의 위용을 느낄 수 있다. 공중에는 거대한 검은사막 족자가 걸려 있고, 삼삼오오 파티를 맺고 자리를 차지한 이용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동반자를 데리고 참석할 수 있었으며, 테이블마다 검은색 케이크가 놓여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3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검은사막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과 손잡고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선보였다. 달달함이 극강인 케익이다. 

[검은사막 X 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 /펄어비스
[검은사막 X 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 /펄어비스

오프닝 공연은 분리수거라는 밴드가 나와서 공연을 펼쳤으며, 마술쇼와 명함교환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또 미니게임을 통해 많은 이용자가 준비된 선물을 받아갔다. 

분리수거

행사에 참석한 한 이용자는 “처음 이런 행사에 가게되서 너무 즐거운 하루였다. 더 즐겼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는다”고 소감을 남겼고, 남자친구가 당첨되어서 동반인으로 참석하게 됐다는 한 이용자는 “하이델 연회가 한국에서 다시 한번 열려서 꼭 참석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이용자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검은사막 승승장구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