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1주년 방송 진행…하반기 로드맵 공개

253
네오위즈가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서비스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2’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진행된 특별 방송에는 브라운더스트2 개발사인 겜프스엔 이준희 대표를 포함해 콘텐츠 PD, 캐릭터 원화가 등 관계자 4인이 출연했다.

이 대표는 이날 브라운더스트2의 1주년 업데이트와 하반기 로드맵을 소개했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4주간 여름 이벤트 팩 ‘서머나이트’가 복각된다. 캐릭터들이 수영장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유스티아’, ‘세헤라자드’의 한정판 수영복도 최초로 복각된다.

신규 시즌 이벤트 팩 ‘포스트: 서머 나이트’도 업데이트한다. 신규 캐릭터인 ‘느슨한 라이프가드 네브리스’와 ‘DJ 베나카’, ‘여름휴가 달비’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해 메인 스토리의 마지막이 될 신규 스토리팩 14 ‘신성 재판’과 로그라이크 콘텐츠 ‘악마성 구원의 탑’을 준비 중이다.

이용자 협력 콘텐츠인 길드 시스템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스토리팩 3를 플레이한 뒤 길드를 창설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이후 메신저를 통한 길드원 간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다.

하반기 로드맵도 윤곽을 드러냈다. 길드원이 협력해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길드 레이드를 개발 중이며, 신규 여름 이벤트 팩 ‘비치 사이드 엔젤’과 운동회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담은 신규 NPC 퀘스트‧시즌 이벤트 ‘우리들의 골라인!’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진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 대표가 이용자의 질문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방송 댓글을 보며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