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우마무스메’ 주년 업데이트

31

카카오게임즈가 오딘과 우마무스메의 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카카오게임즈

25일까지 진행되는 3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하는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과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을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로, 강력한 마법 공격 스킬을 자랑하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다. 

이와 함께, ‘오딘’ 서비스 이후 최초로 타 IP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다크 판타지 코믹 장르로 유명한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진행한다. ‘베르세르크’의 원작 코믹은 1989년부터 연재된 글로벌 누계 6,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명작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오딘’에서 특유의 분위기를 살린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3주년 기념 트레일러 영상과 장용훈 PD가 직접 전하는 3주년 감사 인사도 공개했다. 장 PD는 이번 영상에서 신규 전직 ‘인챈트리스’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하는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와 신규 서버 ‘에기르’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시나리오,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및 서포트 카드, ▲편의성 개선, ▲인게임 캠페인 등이 포함됐다.

신규 육성 시나리오 ‘그랜드 마스터즈 -이어가는 자들에게-‘는 아케이드 게임 ‘StarHorse4’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했으며, 이용자들은 새로운 육성 시스템으로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육성 우마무스메 ‘미스터 시비’와 ‘트윈 터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SSR [찬란] 메지로 라모누’, ‘SR [방과 후, 네가 웃었다] 심볼리 루돌프’, ‘SR [푹신, 찰랑] 메지로 도베르’ 등 서포트 카드 8종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스킬 진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 기능을 통해 우마무스메의 각성 레벨을 강화해 레어 스킬을 해방한 후, 육성 중 해당 레어 스킬을 습득한 상태에서 진화 조건을 달성하면 ‘진화 스킬’로 변경해 적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토리 연출을 단축할 수 있는 ‘SKIP 고속화’ 설정 옵션을 추가하고, 과거에 개최된 스토리 이벤트를 해방하는 ‘회상의 책갈피’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컨디션 하락이 발생하는 이벤트의 발생 빈도를 조정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편의성 기능을 개선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