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녀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7월 6일 전시회 개최

25

비하인드 포토 및 이효리 그림 공개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21일 JTBC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측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전시회가 오는 7월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비담 북촌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측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는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효리 모녀의 소중한 기억과 프로그램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티켓 수익 일부를 기부한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비하인드 포토와 이효리가 직접 그린 그림들도 공개된다.

앞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음악과 함께 이효리 모녀의 사진들이 흘러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