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토그레이X황희찬’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 출시

29
포토그레이X황희찬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에이피알

에이피알은 오는 22일부터 7월22일까지 황희찬 포토 라이브 필터 및 스페셜 프레임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축구선수 중 한 명인 황희찬은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풋볼 클럽에서 맹활약 중이다. 특히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 29경기 12골 3도움으로 활약한 바 있다.

포토그레이가 국내 포토부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포토 라이브 필터는 콜라보 모델의 특정 동작을 움직이는 모션 필터로 재현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촬영 후에는 QR코드를 이용해 움직이는 타임랩스 형태로 파일 저장도 가능하다.

이번 황희찬과의 콜라보에서는 축구선수로서 역동성을 강조한 황희찬 라이브 필터 4종이 전국 포토그레이 지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황희찬과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포토그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한정판으로 제작된 황희찬 스페셜 프레임에서는 황희찬의 별명 ‘황소’와 등번호 ‘11’, 그리고 소속 구단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상징색인 노란색을 조합한 프레임과 국가대표 축구팀의 상징색인 붉은색 등을 활용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레임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달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과 팬미팅 현장에서는 별도의 포토그레이 부스를 비치해 황희찬 포토 라이브 필터와 프레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포토그레이 공식 SNS를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2명에게는 황희찬 싸인 축구공과 유니폼 등이 전달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황희찬의 콜라보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포토그레이는 개성 있는 프레임과 테마로 포토그레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기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