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운용, 온·오프라인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 개최

22

내달 3일까지 오프라인 포럼 참석 접수

키움투자자산운용이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을 개최한다. ⓒ키움투자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은 21일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투자 시장을 점검하고 전문가를 초대해 하반기 주요 섹터를 심도 있게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첫 번째 강연은 ‘하반기 매크로 환경 점검’을 주제로 김융미 키움증권 연구원이 발표를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올 상반기 인공지능(AI) 열풍과 더불어 글로벌 증시를 리드한 반도체 산업의 전망과 투자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연사로는 베스트셀러 ‘반도체 투자의 원칙’의 저자 우황제 작가, 김종협 키움투자자산운용 멀티에셋운용본부장이 나선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스타 애널리스트이자 ‘지금 모빌리티에 투자하라’의 저자 유자웅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이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최근 시장의 주목을 다시금 받고 있는 모빌리티 섹터 투자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프라인 포럼은 7월11일 개최되며, 투자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개인투자자 20명을 선정해 소규모 프리미엄 포럼으로 진행한다.

소수 정예로 진행하는 포럼인 만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며 투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포럼 신청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블로그 키자매거진에서 6월20일부터 7월3일까지 14일 간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포럼 참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온라인 포럼도 같은 달 22일 개최한다. 온라인 포럼에서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키자TV를 통해 강연 영상을 선 공개하며, 핵심 투자 자료를 배포한다. 온라인 포럼 사전 신청은 6월20일부터 7월10일 수요일까지다.

또한 온∙오프라인 포럼에 사전 신청한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윤진웅 키움투자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2024년 하반기 반도체와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며 “고금리, 강달러, 미국 대선 등 변동성 관리와 함께 펀더멘털을 중심으로 섹터에 대한 철저한 공부가 더욱 필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이어 “사내 외 전문가를 통해 심도 있는 투자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