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갔어요” EA ‘FC 25’, 이제 한국어 중계로 즐긴다

260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와 최연소 축구 해설위원 임형철이 참여, 국내 팬들은 FC 25게임을 한국어 중계로 즐길 수 있게 됐다. EA는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EA SPORTS FCTM 25(이하 FC 25)’에 한국어 해설을 추가한다.

FC 25의 공식 한국어 해설자로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와 축구 해설위원 임형철이 참여했다. 배성재는 전문적인 지식과 화려한 입담으로 대한민국 대표 캐스터로 자리 잡았으며, 임형철은 최연소 해설위원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두 사람은 완벽한 콤비 플레이를 통해 마치 실제 경기를 보는 듯 실감 나는 중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EA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해설 추가 예고 영상’에 이어 ‘한국어 해설 비하인드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FC 25 한국어 지원 소식을 알렸다. 

한편, EA SPORTS FCTM 25는 지난 18일 출시 소식과 함께 AI 시스템과 실제 선수들의 데이터 기반의 전술 시스템 FC IQ, 5대5로 즐기는 Rush 모드, 커리어 모드 내 여성 축구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작은 오는 9월 20일부터 얼티밋 에디션을 통해 얼리 엑세스 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플레이는 9월 27일부터 가능하다. 8월 20일까지 얼티밋 에디션 사전 주문 시 리미티드 아이템, Football Ultimate Team Rush 보상, Football Ultimate Team Progression Evolution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