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상 공격이 시작된다…’디아블로 4′, ‘지옥불 군세 시즌’ 시작

381

오는 8월 7일 ‘디아블로 4’의 ‘지옥불 군세의 시즌’이 시작된다. 예상 밖의 아군과 눈앞으로 다가온 위협, 그리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파상 공격 컨텐츠인 ‘지옥불 군세’ 등 새로운 도전 요소를 제시할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디아블로 4' 5시즌 /블리자드
‘디아블로 4’ 5시즌 /블리자드

이번 시즌 선보이는 ‘지옥불 군세’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파상 공격 사이에 지옥의 공물을 선택해, 공격 진행에 영향을 주는 은총과 재앙으로 적의 강력함과 최종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시즌 및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시즌 영역의 경우 시즌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영원의 영역에서는 세계 단계 III의 짧은 신규 연계 퀘스트를 완료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지옥불 군세의 막바지에는 타락한 의회에 맞서게 되는데, 총 5명으로 구성된 타락한 의회원 중 3명의 의회원이 매 지옥불 군세마다 무작위로 선택된다. 각 의회원은 고유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매번 다양한 의회원 조합이 등장하므로, 이들과 맞설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지옥불 군세’ /블리자드
‘지옥불 군세’ /블리자드

지옥불 군세를 본격 경험하기 전, 그 맛보기와 같은 경험을 제공할 ‘지옥 틈새 던전(Hellbreach Dungeons)’은 시즌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완료시 불타는 에테르를 얻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지옥불 군세의 시즌’에는 50개 이상의 신규 고유 및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며, 이번 시즌이 끝난 이후에도 성역 전반에서 해당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지옥의 종복들을 처치하고 보관함을 획득하여 시즌 진행을 잠금 해제하고, 이후 지옥불 군세를 플레이하며 효율적으로 시즌 평판을 높이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시즌 여정을 진행하며, 28개의 무료 단계와 62개의 프리미엄 단계가 포함된 신규 배틀 패스를 완료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디아블로 4 확장팩 ‘증오의 그릇’ 출시를 앞두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