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7개국의 245개의 인디게임이 준비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4 온라인 페스티벌이 열린다. 16일에는 오프라인 페스티벌 개막을 앞두고 있다.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BIC 조직위)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4(이하 BIC 2024) 온라인 페스티벌’을 오는 9일 개막한다.
서태건 조직위원장은 “BIC 2024 온라인 페스티벌이 참관객들과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소통의 장을 열어주며, 행사를 통해 인디게임 문화의 다양성과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온라인 페스티벌이 물리적 거리와 시간의 제약을 넘어 전 세계의 게임 팬들과 개발자들을 하나로 연결해 줄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월 9일부터 30일까지 공식 누리집(bicfest.org)에서 개최되는 BIC 2024 온라인 페스티벌에는 총 27개국, 245개의 인디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페스티벌은 단 한 번의 티켓 구매로 시간의 제약 없이 마음껏 게임을 체험하며 다채로운 인디게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 게임들이 다수 준비되어 있어, 인디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인디게임 개발자들은 자신의 작품을 더욱 널리 알릴 소중한 기회를 얻으며, 참관객들은 전 세계 다양한 인디게임을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예정이다.
- 미니게임천국XBHC-포트리스 사가X던전밥 콜라보
- [컨콜] 엔에이치엔 “다키스트 데이즈, 내년 1분기 PC 게임 동시 출시”
- [인터뷰] BTS 포토카드로 글로벌 팬덤 노린다…’BTS 쿠킹온’
- 제2의 스텔라 블레이드? 섹시한 뒤태의 K-PC게임 등장
- [컨콜] 엔씨, 퍼플에 AAA급 게임 4종 입점 예고…’호연’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