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카카오웹툰의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원작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이다. 주인공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이벤트로 넷마블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웹툰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연다. 총 2회 진행되며, 회차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카카오웹툰 ‘최대 1만 캐시’ 럭키드로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카오웹툰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선착순 5만명에게 1차 퀴즈 이벤트에서 ‘무기 강화 기어II 10개’ 및 ‘5만 골드’를, 2차 퀴즈 이벤트에서 ‘아티팩트 강화 칩II 10개’ 및 ‘5만 골드’를 준다.
웹툰 스테이지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를 3화 열람한 독자에게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드로우를 제공한다. 정주행 스테이지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이나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를 정주행한 독자에게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이용권과 캐시,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세트를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양사는 올 여름 진행할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 글로벌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원작 IP(지식재산권) 최초의 게임이다. 높은 수준의 원작 구현과 함께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쿠시마 땅에 사람 살려면 3000년 걸려” 트럼프 발언 후 “농담”
- “1000만원 넘는 샤넬백, 너도나도 들더니 설마…”
- [오늘 날씨] 주말까지 내륙 곳곳에 비…7호 태풍 ‘암필’ 북상, 현재 위치는?
- [현장] 핵무장 국민서명운동 시작된 광화문 가보니…1시간에 천수백 명 몰려
- 이종찬, 중정 공채 1호-7번 당적 변경…마지막 변신
- SKT, 올림픽서 활약한 ‘팀 SK’ 팬사인회 개최…포상금도 지급
- 네이버클라우드, 과기부 주관 ‘초거대 AI’ 지원 사업 잇달아 선정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日 오리콘 8억 스트리밍…해외 아티스트 최초
-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마이스터’ 신규 농가 확대
- 원·달러 환율 4.4원 오른 1365.0원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