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금빛 맹수 리랼’ 등장

140
신의탑 리랼 업데이트 / 넷마블
신의탑 리랼 업데이트 / 넷마블

 넷마블이 28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금빛 맹수 리랼’을 업데이트했다.

‘금빛 맹수 리랼’은 녹 속성 전사 포지션의 캐릭터로, 퓨마를 소환해 함께 싸우는 특수한 스킬을 보유했다. 원작 속 ‘리랼’은 쌍둥이 모두 자하드의 공주가 된 이례적인 케이스로, 쌍둥이 언니 ‘시랼 자하드’와 함께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리랼’은 당돌하고 쾌활한 언행으로 주위의 이목을 쉽게 끌어모으며, 스스로도 관심 받는 걸 좋아하는 편이다.

넷마블은 신규 이벤트 ‘기가 보스전’ 시즌1을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각 서버의 모든 이용자가 힘을 모아 ‘기가 보스’를 공격하고 서버와 개인 랭킹에 따른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일일 2회 도전해 △신수△코인△마스터키△일반 소환 티켓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기간제 부유석, 테두리 및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내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영혼석 60개’, ‘부유석 2천 개’ 등 푸짐한 혜택을 받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신규 이벤트 소환으로 ‘비올레’ 특별 소환이 9월 4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소환 횟수 100회를 달성하면 ‘SSR+ 가시비올레’ 1개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탑에 등장한 초거대 지렁이를 정화해 ‘정화 포인트’ 및 ‘신수 정화 알파벳’을 모아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초월하는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