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4’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레벨 인피니트는 이번에 ‘승리의 여신: 니케’를 비롯해 ‘엑소본’, ‘듄: 어웨이크닝’ 등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게임 타이틀 구역에서 스탬프를 모아 랠리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부스 방문을 인증하면 깜짝 선물을 준다.
구체적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 구역에서는 실물 크기의 피규어를 전시한다.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인기 성우와 특별 게스트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진행한다.
오픈월드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 ‘엑소본’ 구역에서는 게임의 타이틀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하거나 현장 사진을 찍고 인증하면 굿즈를 제공한다.
오픈월드 샌드박스 생존 MMO ‘듄: 어웨이크닝’ 존에서는 ‘듄’ 세계를 구현한 극장에서 영상 상영회를 실시하고, 관람객들에게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게임 시연도 가능하며, 아라킨 캐릭터 코스프레를 만나볼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 한국·일본 퍼블리싱 총괄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레벨 인피니트는 지속해서 고퀄리티의 경험을 제공하고 인기 있는 생존 전술, 서바이벌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숙 여사 직권남용 혐의 피고발…”대기업 총수 오찬 참석 요구”
- 구중궁궐 속 김건희 여사…여권서도 한숨 또 한숨 [정국 기상대]
- 심우정 총장 취임 4시간 만에 고위간부 인사…검찰 ‘친윤 색채’ 강화
- 한동훈 “민주당은 체코 원전 수주 망하길 바라나”
- 추경호 “이재명, 본인 리스크 피하려 사법시스템 훼손…선거법 결심, 공정한 판결 기대”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판매
- 김보라 안성시장, 럼피스킨 방역 현장 점검
-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 제작발표회 개최
-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국내 비공개 알파 테스트 실시
- 정부, 비축전문위원회 출범…공공부문 비축 총괄·조정 ‘컨트롤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