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 출시 기념 ‘웰컴 투 나한투’ 이벤트 연다

372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를 맞아 특집 생방송 '웰컴 투 나한투'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를 맞아 특집 생방송 ‘웰컴 투 나한투’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공식 콘텐츠, SND(Saturday Night Diablo)를 통해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를 맞아 특집 생방송 ‘웰컴 투 나한투’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10월 9일과 16일 두 번에 걸쳐 진행될 디아블로 출시 기념 이벤트 특집 방송에서는 Day 1 방송에서 디아블로 스토리를 살펴보는 시간부터, 확장팩 증오의 그릇에 대한 주요 콘텐츠 및 변경점을 살펴보고, Day 2 방송에서는 16인의 스트리머 및 크리에이터들이 팀을 이뤄 증오의 그릇을 무대로 대결을 펼친다.

9일(수) 오후 7시 생방송 채널은 유튜브 디아블로 (@Diablo_KR)와 치지직 디아블로 공식 채널(@디아블로 Diablo)에서 시작되는 Day 1 특집 생방송은 박상현, 이승원, 김동준이 진행을 맞고, 스페셜 게스트로 김성회와 더큐가 출연한다. 

주요 방송 내용으로는 김성회, 더큐와 함께하는 디아블로의 모든 스토리 살펴보기, 디아블로 IV 출시 이후 지금까지 달라진 점과 증오의 그릇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점 등이다. 

Day 2 특집 방송에서는 생방송 이벤트로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퀴즈 이벤트 또는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채팅을 선정하여 선물을 지급한다. 

16일 (수) 오후 7시에 진행되는 Day 2 특집 생방송은 1일차와 동일하게 박상현, 이승원, 김동준이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으로는 풍월량, 쉐리, 지베이터스, 더큐, 담연, 르네, 고통받는메피스토, 게이머비누, 마나물약, 핑크쿠마, 조각난해피, 그라핀, 개호Gaeho, 추봉이, 포이지PoEasy, 슈퍼노바 등 16인의 스트리머 및 크리에이터가 함께 한다.  

16인의 출연진이 총 4팀을 구성하여 증오의 그릇을 무대로 주어진 여러 개의 게임플레이 미션에 도전한다. 미션 수행 점수에 따라 최종 순위 결정하고 1위팀과 2위팀은 상금을 획득한다. 1일차와 마찬가지로 생방송 이벤트로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 분들이 참여하는 채팅을 선정하여 선물을 지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