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26일까지 스팀서 진행
신규 클래스와 좀비 등 체험 가능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신작 ‘미드나잇워커스’의 첫 글로벌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22일부터 10월 26일 자정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지난 프리알파테스트에서 선보인 ‘어썰터’, ‘크로우’, ‘트랩퍼’ 외에도 신규 클래스 ‘바텐더’를 비롯해 라이엇 기어와 헬멧을 장착한 새로운 형태의 좀비를 체험할 수 있다.
미드나잇워커스는 다양한 테마의 멀티플렉스 빌딩에서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PVPVE(이용자와 환경이 동시 대립하는 구도)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다. 제한된 공간에서 수직으로 조여오는 긴장감과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로 익스트랙션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건물 층마다 무작위로 시작되는 스쿼드와 시간이 지나면서 폐쇄되는 층을 배경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클래스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과 무기 세팅으로 다양한 메타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미드나잇워커스는 2025년 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후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출시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어준 뉴스공장’, 文정권 때 ‘협찬 폭식’했다가…TBS 폐국 위기 초래
-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 “결혼도 하고 애도 낳을래요” 2030男女 변했다
- 문다혜 음주운전 무반응 文, 한강 노벨상에 잇따라 글 올렸다
- [데일리 헬스] 가수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고백…예방하는 방법은 바로 ‘이것’
- 해양 폐플라스틱이 트렁크 매트로… 기아, 오션클린업과 협업
- ‘가격↓ 품질↑’ 포시즌스 호텔 주중 비즈니스 런치 코스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캐나다에 글로벌 600호점 오픈
- 파주시, 파주 스튜디오시티 산업단지 1공구 준공
- 김동연 “우리 글로 쓰인 노벨문학상 수상작 원작 읽다니 우리 모두 가슴 벅찬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