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16일 모바일 RPG ‘호연’에서 신규 보스 던전 ‘마티스’를 공개한다.
호연은 지난 10일 개발자 편지를 통해 게임의 업데이트 방향을 밝혔다. 호연 개발총괄 고기환 캡틴은 10월 업데이트 방향을 설명하고 클래스 케어, 연합 콘텐츠 등 추가 개선 계획을 공개했다.
16일에는 강력한 독 속성의 새로운 보스 던전 마티스를 선보인다. 마티스는 파티원 간의 역할 분배를 통한 협력 플레이로 공략할 수 있다.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는 ‘잠룡 반지’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파티 네임드 ‘마령’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주기적으로 소환되는 그림자 기믹을빠르게 처리하고 ‘망자의 노래’를 적절한 타이밍에 피하면서 대응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전투의 증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호연은 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개선 작업을 진행한다.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에픽 퀘스트 보상 재편 ▲일부 영웅 및 신수패 밸런스 조정 ▲일부 보스 콘텐츠 요구 전투력 하향 등을 적용한다. 신규 몬스터 서고와 신수경 페이지를 확장하고 신규 비기도 추가할 계획이다.
- [리뷰] “웰컴 투 나한투!”…새로운 매력과 함께 돌아온 ‘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
- 크래프톤 산하 플라이웨이게임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신작 2종 출품
- 현재 격투게임 1황…‘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출시 하루만에 300만 장 판매 돌파
-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2로 ‘多장르 多플랫폼’ 점화
- 거다이맥스 최초 등장…’포켓몬 고’ 40명 트레이너 배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