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급 MMORPG
방대한 심리스 월드 구현
하이브IM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프로젝트 A’의 이름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로 확정하고, 내달 14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4’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실사풍 그래픽이 특징인 AAA급 MMORPG를 지향한다.
이용자는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험하며 보스, 몬스터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약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IM은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게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전투 사제’ 캐릭터가 등장해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
하이브IM은 티저 사이트에서 게임은 물론,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헛물켠 ‘2차 정권심판론’…野, 금정 참패 ‘이재명 책임론’ 향방은 [10·16 재보선]
- 한동훈 “김건희 여사, 약속대로 대외활동 중단해야…인적 쇄신도 반드시”
-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 ‘악재 속 보수 텃밭 사수’ 한동훈 체제 안정 궤도…’친윤계’ 공세 힘잃을 듯 [10·16 재보선]
- 서울대 “조민, 환경대학원 입학 취소 아직…장학금 환수도 안 돼”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더 바’…칵테일 프로모션 출시
- 빙그레, 프로틴 고단백·구워먹는 치즈 2종 출시
- 내 아이를 위한 긍정 훈육 방법 [이기나의 ‘이기는 육아’⑳]
- “답답 억울” 카카오 김범수, 경영 복귀할까…추후 사업 향방은
- “1억 올랐어도 적수 없다”… 젊은 부유층 업은 롤스로이스, 컬리넌II로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