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비빔밥’이 겨울 시즌 인기 메뉴 ‘차돌해물짬뽕뚝배기’를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1년 처음 출시된 ‘차돌해물짬뽕뚝배기’는 겨울 시즌 메뉴로 큰 사랑을 받아 22년 리뉴얼 출시된 바 있다. 본죽&비빔밥은 역대급 추위가 예고된 이번 겨울 차돌해물짬뽕뚝배기 재출시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시즌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차돌해물짬뽕뚝배기’는 감칠맛 넘치는 얼큰한 해물 짬뽕에 고소한 차돌 양지를 더해 깊고 진한 맛으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영양 가득 시즌 한정 메뉴다. 칼칼한 매운맛과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국물로 겨울철 별미 메뉴로 꼽힌다.
겨울 한정 메뉴 ‘차돌해물짬뽕뚝배기’의 가격은 1만3000원으로 전국 본죽&비빔밥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겨울철 찌개류 수요 증가에 따라 ‘차돌해물짬뽕뚝배기’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속까지 따뜻한 본죽&비빔밥 시즌 한정 메뉴로 올겨울 든든하게 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죽&비빔밥은 매년 계절 한정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돈불백열무비빔밥’과 ‘능이삼계죽’을 재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떼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이철규 “명태균 여론조사, 윤석열 캠프서 활용한 적 없다”…신용한 등 고소
- 국산 1호 블록버스터 ‘짐펜트라, 나야 나’…美서 직접 챙긴 셀트리온 서정진
- 발란, 고이비토와 중고 명품 사업 전략적 제휴…”신성장 동력 확보”
- [특징주] 금양, 불성실공시 법인 지정에 9% ‘급락’
-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고상호, 대통령실 핵심 멤버로 뭉친다
- ‘빚 갚기용’ 주식연계채권 발행 증가…하이브 최대 4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