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종 타이틀 출품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4’에서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3’를 최초 공개한다.
그라비티는 11월 14~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부스를 열고 라그나로크3를 비롯한 총 17종 게임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3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이번 지스타에서는 모바일 버전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가 위태로워진 상황 속 모험가들이 세계의 평화, 개인의 이익 등을 위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해 나가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과 배경음악(BGM)을 수준 높게 재현했다.
이와 함께 동시 전투 시스템과 시즌제 방식을 도입해 기존 타이틀들과 차별화했다. 특히 시즌제 콘텐츠는 시즌마다 맵, 방식, 보상 등을 새롭게 설정해 이용자들이 매번 다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상하며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을 잇는 대작”이라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라그나로크만의 특색 있는 게임 플레이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52]
- 디자인산업 대전환 AI로 시동…’디자인코리아 2024′ 개최
-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 비즈니스 타려고 모았는데 왜 설렁탕을 사라고 하세요? [기자수첩-산업IT]
- ‘조립식 가족’, 오늘(14일) 정수민 가창 OST ‘너의 숨결을 베고’ 발매
- 통일부 “김정은, 명분 없는 곳에 ‘북한군 파병’…공식화 부담스러울 것”
- 박성준 “김건희 특검법 거부? 한동훈, 정권기생·국민 중 선택하라”
- 통합위, ‘함께 만드는 돌봄 사회’ 특위 출범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