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방치형 RPG ‘갓앤데몬’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107

공식 브랜드 페이지 오픈…내년 상반기 출시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컴투스는 신작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게임 출시 전까지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 보상으로 5성 전설 영웅 소환권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저들을 위해 게임 출시 전까지 갓앤데몬 공식 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간단한 터치와 캐주얼한 게임성, 풍부한 보상 등이 특징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예 인터넷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았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시점은 내년 상반기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