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선정…5년 연속

26

올해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활동 지원 집중

사회적책임경영 분야서 가장 높은 점수 받아

아이엠아이가 지난 10일 ‘2024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기념식’에서 상패를 수여 받았다. ⓒ아이엠아이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운영사 아이엠아이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 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관계를 맺고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인정해 주는 제도다.

아이엠아이는 2002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환원을 목표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는 ▲아동양육시설 벽화 그리기 봉사 ▲보육기관 내 필요 물품 지원 ▲아동 뮤지컬 관람 및 나들이 동행 봉사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중에서도 아동·청소년 지원에 더욱 집중했다.

그 결과 아이엠아이는 올해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사회적책임경영 분야 비영리단체와 협력,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0일 진행된 ‘2024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기념식’에서 상패를 수여받았다.

임상원 아이엠아이 사회공헌담당은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