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100개 한정 수량 판매…미션 수행 시 엑스플라 획득
컴투스플랫폼은 사전 예약 중인 신작 ‘붕어빵 타이쿤’의 멤버십 대체불가토큰(NFT)인 ‘미래의 붕신’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의 붕신은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해당 NFT를 보유하면 ‘미래에서 온 붕신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은 출석 체크와 게임 사전 예약 등록 등 6가지로 구성되고 수행하면 최대 2400 XPLA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 부터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엑스플래닛)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붕렛(붕어빵 룰렛)’에 참여하면 XPLA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붕어빵 타이쿤 인게임 쿠폰을 선물한다.
붕어빵 타이쿤은 타이쿤 게임의 원조격인 고전 ‘붕어빵 타이쿤’을 현대적인 감성과 게임성으로 재해석했다. 유저는 붕어빵 프랜차이즈 사업가가 되어 여러 유명 지역에서 붕어빵을 만들어 판매해 매출을 올리고 가게를 업그레이드하며 사업을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간편한 조작, 편리한 성장 요소,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어우러진 힐링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분기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시 게임 내 재화와 특별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스페셜 상자, 코스튬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플라, 내년에 9종 디앱 온보딩…프로젝트 로드맵 공개
- 물 들어오자 노 젓는 컴투스 엑스플라…AI·밈 진출 선언
- 엑스플라, 에이셔와 손잡고 139억원 규모 웹3 게임 개발 지원 나선다
- 엑스플라, 웹3 콘텐츠 솔루션 ‘갤러리쓰리’와 NFT 협업
- 엑스플라, 첫 NFT 프로젝트 ‘헬로 팰’로 커뮤니티 강화 나선다
- 한국타이어, 유럽 소비자들 마음 잡았다… 어워드 ‘4개’ 부문 수상
- 롯데뮤지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주얼리 컬렉션’ 전시
- 애플, M4칩 탑재 ‘맥북 프로’ 한국 출시…239만원부터
- “실시간 운항 정보 제공”…네이버지도, 여객선 길찾기 서비스 선봬
- SKT, 멀티모달AI 개발사에 300만달러 투자…“AI에이전트 고도화”